한컴타자연습하기로 한컴타자연습 2010 다운하기 및 한컴 타자 연습 설치 방법입니다.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 다운하기는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온라인사이트) 에 접속합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프로그램을 무료다운 및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에는 온라인으로 누군가와 게임하듯이 할 수 도 있고 혼자 타자연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과 같이 하려면 한글과컴퓨터 회원에 등록 (실명인증) 한 후 로그인을 통해서 하실 수 있고요, 혼자 연습하기는 회원가입 필요 없이 하실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10 프로그램 다운 받기 >

윈도우7에서 한컴타자연습 실행이 안될때가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한컴공지처럼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1. 한컴 타자연습을 운영체제와 다른 드라이브에 설치하였을 경우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컴퓨터의 운영체제가  설치된 드라이브와 같은곳에 설치실행되도록 합니다.
 *
예시 : 사용자 컴퓨터의 E: 운영체제를 설치하였을 , 한컴 타자연습 파일의 설치도 E:에서 수행함.

2. windows 7
사용자의 경우
  
   AppData 경로에 첨부된 파일을 넣어둔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체제가 windows 7  경우 한컴 타자연습의 설정 파일이 저장되는 AppData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OS
설치된 드라이브명:\Users\로그인 계정명\AppData\Roaming\HNC\User\HncTT 폴더






한컴타자연습 2010 버전의 가장큰 특징 중에 하나는 온라인 캐릭터를 설정하여 게임하듯이 타자연습을 키울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