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2007무료다운 (파워포인트 2007 체험판 다운)안내입니다.
무료다운이 가능한 오피스는 체험판인데요, 60일 제한입니다. 네이버자료실이나 다음자료실에 MS오피스2007 체험판 이 있고요, 이것을 설치하면 파워포인트 2007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 세어웨어로 60일간만 사용하실 수 있고, 체험판이 아닌 오피스2010 이 이미 깔려 있다면 체험판이 덮어쓰기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오피스2007이 배포되었을때 익숙하던 이전버전 때문에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것이 익숙해지니 훨씬 편하더구요. 아마 2010버전도 그럴꺼 같네요. 공유사이트등을 통해서 오피스프로그램이나 파워포인트2007 정식버전을 시리얼과 함께 다운받아 쓰는 것은 다 아시겠지만 불법이예요. 잠시만 쓸 요량이시라면 체험판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Office Standard 2007 체험판에 포함된 제품
Microsoft Office Excel 2007
Microsoft Office Outlook 2007
Microsoft Office PowerPoint 2007
Microsoft Office Word 2007

새롭게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관련툴들은 많은 점에서 보다 사용자에게 편리한 기능과 안정적인 기능, 시각화된 기능을 제공해줍니다.

Microsoft Office Word 2007, Microsoft Office Excel 2007, Microsoft Office PowerPoint 2007 또는 Microsoft Office Access 2007을 열거나 Microsoft Office Outlook 2007에서 메시지를 새로 작성해 보면 메뉴와 도구 모음이 단추와 명령으로 바뀌어 넓은 형태의 띠 안에 들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존의 Office 프로그램과는 디자인이 많이 달라졌기 때문에 생소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여 사용하다 보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이 디자인은 Microsoft Office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보다 쉽게 명령을 찾을 수 있고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창의 윗부분을 따라 보이는 그룹화된 단추의 표시 방식이 2007 Microsoft Office 버전의 간편한 명령 찾기 방식을 보여 주는 예 중 하나입니다. 더 이상 명령을 찾기 위해 메뉴를 뒤질 필요가 없으며 필요한 것이 한눈에 보이므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메뉴나 다른 창에 명령을 숨겨 도구 모음을 표시하지 않는 대신 관리 센터를 통해 핵심 명령이 잘 보이도록 한곳에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단추 위치가 변경되지 않으므로 항상 제자리에 유지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것들로 기본 제공되는 명령의 수를 줄이고 사용 빈도가 높은 명령을 잘 보이도록 하였고 표시되는 명령 수도 사용 빈도에 따라 줄였습니다. 명령은 기존 Office 프로그램에서 수행하던 핵심 작업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