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버퍼링 해결방법을 알려드려요. 이리저리 서핑하다보면 유투브 끊김 현상을 만날때가 많은데 좀 짜증나죠. 이러한 유투브 버퍼링 해소를 위해 유투브 가속기 같은 것들도 있지만 구글 유투브의 베타서비스를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 물론 네트웍이 좋지 않은곳에서는 쉽지 않고요.  뭐 우리나라는 네트웍이 죄다 좋은 상황이니 잘 될껍니다.

일단 유투브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투브 맨 하단에 새로운 기능  이라는 링크를 클릭하시고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하단 부분에 있는 피더(Feather) 를 선택해서 테스트 버전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은,
http://www.youtube.com/feather_beta 로 바로 가셔서 'Feather' 베타 가입  링크를 클릭하세요.
별도의 회원가입이 있는게 아니라 클릭하면 가입완료라고 나오고 유투브 라이트 버전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유투브 동영상을 끊김없이 보실 수 있어요.

뭐 별도의 가입이 되거나 하는 것은 아니네요.

이 상태에서 유투브 동영상을 보시면 끊김 문제가 그나마 좀 해결됩니다.


유투브에서 안내하는 페더 버전은 아래와 같아요.

YouTube에서 '라이트 버전'을 지원하기 위한 옵트인 베타입니다. '라이트 버전' 프로젝트는 지연 시간을 가능한 한 최소화하여 YouTube 동영상 감상 페이지를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동영상을 보는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기능을 최대한으로 제한하고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하는 총 바이트 수를 줄이기 위한 고급 웹 기술을 사용하여 달성합니다. 아직 완성된 버전이 아니므로 일부 동영상에 대해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