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템멜로우 코트 중에 더블코트 종류인 커스텀멜로우 피코드 세일하는 곳을 알려드려요.
세련된 슈트 종류가 일품인 커스텀멜로우 브랜드에 코트 역시 인기가 많은데요, 커스텀멜로우 피코트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소재라고 합니다.

커스템멜로우 코트 중에 피코트로는 후드 트리밍 피코트와 슬림피코트, 베이직 피코트가 있습니다.  
이중에 할인되는 것이 있는데요... 커스텀멜로우 피코트 베이직 가격이 50% 할인된 229,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커스템멜로우 코트를 취급하는 조이코롱 인터넷 아울렛에서 살 수 있어요.

커스텀멜로우 피코트 아울렛(조이코롱 온라인 아울렛) >

- 커스템멜로우 피코트 : 후드트리밍.
클래식한 피코트 디자인에 탈착할 수 있는 니트 후드 장식으로 후드 점퍼를 입은 듯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여주는 cecond
라인의 남성 코트입니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모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착장감이 우수하며 사이드 포켓으로 간단한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합니다. 소매단의 비조 장식으로 디테일 멋을 더해주었으며 견고한 박음 디테일과 마감 처리로 브랜드만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캐주얼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너,하의와 함께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커스템멜로우 코트 종류인 후드트리밍 피코트는 검은색과 갈색의 두종류가 있고 가격은 398,000원 이네요.


- trendy slim pea coat
롱 피크드 코트 디자인에  라이더 지퍼 장식으로 트랜디한 감각을 연출한 남성 코트입니다. 와이드한 테일러드 카라 디자인에 라펠 안쪽 비조 장식을 더해주어 하이넥으로도 스타일 변형 연출이 가능합니다. 유니크한 가슴판 포켓과 어깨 상단의 비조 장식으로 포인트 멋을 보여주며 사이드,인 포켓으로 간단한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합니다. 도톰한 두깨감의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따뜻한 착장감을 전해주며 슬림하게 떨어지는 FIT으로 젊은 감각의 실루엣을 연출하여줍니다. 퀼팅 처리된 안감을 적용하여 세심한 마무리를 더해주었으며 한개의 트임 디테일로 활동성을 높였습니다.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 연출로 활용도 높은 멋스러운 아이템입니다.
커스템멜로우 트렌디 슬림 피코트 가격은 538,000원 입니다.

- 커스텀멜로우 코트 : 커스템멜로우 피코트 (베이직)
베이직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컷팅의 라펠 디자인과 변형 스탠드 카라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외관을 연출한 남성 코트입니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착장감이 우수하며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카라 부분의 탈착할 수 있는 비조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하였으며 두께감이 있는 소뿔 단추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전해줍니다. 사이드 포켓과 인 포켓 장식으로 간단한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젊은 감각의 슬림한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이너와 스타일리쉬한 맨즈 룩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커스텀멜로우 피코트 베이직 가격은 458,000원에서 할인가로 22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커스텀멜로우 피코트 아울렛(조이코롱 온라인 아울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