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중에 오프라인 매장말고 인터넷 아웃도어할인매장 사이트를 찾아봤습니다.
요새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넘쳐나기도 하는데, 많은 브랜드가 있지만 비싸기때문에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이나 온라인 아웃도어할인매장에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죠.

온라인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인 네파, 라퓨마, 블랙야크, 코롱 등의 아웃도어브랜드에 대해 인터넷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몰이 있는데요, 아웃도어스에서 보면 대부분의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들이 30% 이상 할인되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최근에 인기상품인 k2 패딩 정가 22만원짜리가 10만 3천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아웃도어할인매장 아웃도어스 가기 >


인터넷 아웃도어할인매장으로 또하나를 들자면,  롯데홈쇼핑몰입니다.
시기에 따라 아웃도어단독특가를 하기도 하고 땡처리 이벤트 페이지가 있기도 합니다.
롯데몰은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은 아니지만 시기에 따라 늘~ 할인이 있어서 상설할인매장이나 마찬가지인 효과가 있네요.

현재 밀레 남성용 자켓이 60% 할인, 네파 바람막이가 30% 할인, 블랙야크 루비콘 패딩을 40% 세일하는 등 다양한 세일이 있고 겨울 등산용품 최대 50% 할인전이 있네요.

롯데몰 스포츠 아웃도어 파격특가 기획전 >

이외에도 개별 아웃도어브랜드의 아울렛몰이 있긴한데요.. 너무 많기도 하고... .없는 사이트도 있으니 아웃도어스나 롯데몰 같이 아웃도어할인매장에서 가격비교를 해보시는 것이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을 이용하는 것과 다름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