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신년운세 무료운세보기, 새해운세 무료보기 사이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2014년은 갑오년인데요,  갑오년 운세, 갑오년 토정비결 무료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들입니다.  매해 연말, 연초가 되면 마케팅차원에서 쇼핑몰이나 금융기관 등에서 신년운세 무료보기 서비스를 해주는데요, 이걸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런 사이트의 특징은 대부분 로그인을 해야 한다는 점인데요. 이미 회원이라면 회원가입없이 2014년 신년운세 무료보기가 쉽게 가능합니다.  일단 가장 먼저 찾아본 것이 진에어 운세 무료보기 서비스 (갑오년 토정비결 무료보기) 입니다.

일단 진에어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시구요,

갑오년 운세 무료보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위와 같이 이름 등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http://www.jinair.com/HOM/Event/Event01View.aspx?seq=3903

그럼 아래와 같이 2014년 토정비결 무료보기를 할 수 있어요.

나의 2014년 토정비결 무료보기 총론은 아래와 같더라구요.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고 보호하는데 힘을 써야 하니 가까운 곳을 경계하면 다행히 잃을 것이 없습니다. 활만 있고 화살이 없는 형국이니 마음만으로 도둑을 잡을 수는 없겠습니다. 기회는 오는데 준비가 되지 않음을 경고하는 뜻입니다. 매사를 차분히 준비해야 할 것이니 목표를 세웠으면 작은 것부터 바로 실천해야 합니다. 나가야 할 것은 나가야 하고 타인에게 주어야 할 것은 주어야 얻을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는데 너무 힘이 들면 포기할 것을 빨리 정하여 길운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과거에 얽매이면 진정 취해야 할 것도 지나치고 맙니다. 지난 과오엘 얽매어 새로운 기회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아니다 싶은 일은 빨리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재운도 따르고 덕도 있으니 성공에는 크게 무리가 없는 시기입니다. 다만 책임소재가 따를 것이니 내가 한 일에 대해서는 그 공을 확실하게 증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지나치게 신뢰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이며 이동을 하게 되면 길운이 더욱 좋아지게 됩니다. 이사에 대한 계획이 있다면 서둘러 실행하면 좋습니다. 큰 성공에는 반드시 어려움과 시련이 따라오는 법이니 성공에 앞서 힘든 부분을 원망하지 말아야 합니다. 고생의 순간에 길함이 숨어 있음을 결코 잊어서는 안됩니다. 한 번 힘들면 다음이 편할 것이니 힘들 때 다음 순간의 기쁨을 준비하고 기쁨이 오면 슬픔을 경계하여 일의 규모를 줄이면 될 것입니다. 서쪽과 남쪽은 도둑이 있는 방향이니 출행을 경계하시고 가까운 사람과의 거래를 자중하시면 부귀와 영화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좋은 년도가 될 것입니다.

또하나의 사이트로 이번에는 로그인이 필요없는 사이트입니다.
농협 무료운세, 농협 토정비결 서비스인데요,  사주 정보와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면 무료 토정비결 보기를 이메일을 통해서 받으실 수 있어요.
위의 이미지처럼 농협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메뉴더보기 > 라이프 > 별별매거진 > 무료 새해 운세 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토정비결 받기라서 로그인도 필요없고 간편하긴 합니다.
보통 토정비결, 운세보기 사이트에서 애정운, 궁합 무료보기도 있으니 여러가지를 보실 수 도 있겠습니다.




 

2014년 신년운세 무료, 갑오년 운세, 새해운세, 갑오년 토정비결, 토정비결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