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많은 공연은 늘~ 예매전쟁을 치룹니다.
몇번 광클 전쟁에서 실패하면서 서버시간의 중요함을 알게 되는데요. 인터파크 티케팅 노하우 역시나 인터파크 시계 세팅 즉, 인터파크 티켓 서버 시간 세팅에서부터 시작되더라구요.  왜냐하면 본인 PC의 시간과 티켓예매 서버의 시간차이가 나면 광클을 해야 하는 순간을 놓치게 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다들 인터파크 예매 노하우의 가장 첫번째는 사전로그인 및 결제를 위한 보안모듈 설치, 그리고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를 본인의 PC 시간과 맞추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인터파크 서버 시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일단 다음검색에서 확인하는 방법이 있고, 개인이 만든 개별사이트에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뭐 사실 원리가 복잡한게 아니라서...

다음에서는 일단
http://search.daum.net/search?w=tot&ie=UTF-8&q=%EC%84%9C%EB%B2%84%EC%8B%9C%EA%B0%84  즉, 서버시간으로 검색합니다. 그리고 도메인 입력란에 인터파크티켓 도메인주소인 ticket.interpark.com 을 입력하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도메인의 서버에 설정된 시간을 보여주게 됩니다. 이 시간을 확인해서 본인의 PC시간과 맞추는 거죠.  물론 본인의 PC 시간을 서버시간에 맞추는 걸로...

위의 이미지처럼 다음검색에서 해당 도메인으로 검색하면 바로 서버시간을 알려줍니다.
본인 PC의 시간을 맞추는 것은.. 음.. 모니터 하단 우측의 상태표시줄에 보면 시간, 날짜가 있는 부분을 클릭해서 시간을 수정하면 되는데요, 아래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시간 설정을 맞추어 놓고 인터파크 로그인, 결제 연습을 통해 결제에 필요한 액티브액스 등을 미리 다 설치해두고... 인터파크 예매오픈 시간에 맞춰 정확히 광클을 시도하시면 그나마 노하우가 되지 않을가 싶네요.



그리고 또한가지.. 개별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아래 사이트가 유명하더라구요. 이사이트는 URL에 도메인을 달아서 확인하게 되니까 다음검색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위의 사이트로 인터파크 예매 서버 시간확인을 하시려면
http://time.navyism.com/?host=ticket.interpark.com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상,
인터파크 티켓팅 방법 중 가장 기본적인 인터파크 시계 맞추기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