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잘나가서 그래 뮤비가 공개되었어요.

포미닛 유투브 공식 아이디를 통해서 공개되었는데요, 노래가사 만큼이나 현아 잘나가서 그래 뮤직비디오 역시 자신감이 넘치는 것 같네요. 현아 잘나가서 그래 뮤비를 통해서 현아 잘나가서 그래 듣기 MP3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유투브 플레이어를 클릭하시면 되고요, 고화질로 보시려면 hd 화질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현아 잘나가서 그래 가사 중에 반복되는 핵심가사가 있는데요..

내가 잘나가서 그렇지 뭐 

내가 예뻐서 그렇지 뭐

라는 부분입니다.


음.. 스스로를 생각해서 가사를 만든거 같기도 하고, 

싸보인다, 천박해보인다.. 라는 대중들의 의견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포미닛 현아 잘나가서 그래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절대 몰라보는 사람 없이 

어딜 가나 Wanna touch me

Look 이게 원래 내 Swag 

불만 있는 애들은 물이나 줘도 돼


자 옳지 그래 옳지 

(Queen's back 모르면 쉿)

스케일이 달라 You can't touch this 

들어봤지 빨개요


친구마저 나를 시기해 I know 

나만 혼자 여기에

매일같이 난 도마 위에 I know 

씹어놔 웃어줄 때


I don't care 전혀 상관 안 해 

I'm OK 내 자리는 여전해

시기 질투 더는 곤란해 I know 

사실 조금 위험해


너는 너 나는 나 Hey 

이렇게 저렇게 상관없이

너는 너 나는 나 이

렇게 저렇게 이렇게 저렇게


이게 다 내가 잘나가서 그렇지 뭐 

내가 예뻐서 그렇지 뭐

다 부러워서 그래요 

Baby I'm bad all day

내가 잘나가서 그렇지 뭐 

내가 예뻐서 그렇지 뭐

다 배 아파서 그래요 

Sorry, I'm a dope girl


자 옳지 그래 옳지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자 옳지 그래 옳지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자 옳지 그래 옳지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자 옳지 그래 옳지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내가 잘나가서 그래 

네가 못 나가서 그래

답은 간단하지 그래 

관심 부족해서 그래

원래 없지 네 가지 

시간 재수 겁 살집

태생부터 사기 캐릭터 

주변의 질투 마사지

Oh 여전히 Oh she's the queen

키 빼고 다 가졌지만 

알아서들 문 열지

가짜라고 욕해 

진짜였던 적도 없으니

넌 손도 못 잡는 현아랑 

누나 동생 사이


너는 너 나는 나 Hey 

이렇게 저렇게 상관없이

너는 너 나는 나 

이렇게 저렇게 이렇게 저렇게


이게 다 내가 잘나가서 그렇지 뭐 

내가 예뻐서 그렇지 뭐

다 부러워서 그래요 

Baby I'm bad all day

내가 잘나가서 그렇지 뭐 

내가 예뻐서 그렇지 뭐

다 배 아파서 그래요 

Sorry, I'm a dope girl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I don't care 전혀 상관 안 해

I'm OK 내 자리는 여전해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이렇게 저렇게 이렇게 저렇게


이게 다 내가 잘나가서 그렇지 뭐 

내가 예뻐서 그렇지 뭐

다 부러워서 그래요 

Baby I'm bad all day

내가 잘나가서 그렇지 뭐 

내가 예뻐서 그렇지 뭐

다 배 아파서 그래요 

Sorry, I'm a dope girl


자 옳지 그래 옳지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자 옳지 그래 옳지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자 옳지 그래 옳지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자 옳지 그래 옳지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