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김구라전현무 필살기쇼 민아 출연한다고 하네요.

아프리카티비 민아 출연하는 건데... 이 프로그램은 MBC가 설특집으로 했던 마이리틀텔레비전의 아류작 인 것 같네요. 금새 베끼기하는 SBS.


마리텔에서 AOA초아가 나왔는데, SBS 필살기쇼 에는 민아가 나오는... 음.. AOA는 인터넷방송-공중파 합작프로그램의 전문 출연으로 굳어지는 건가보네요. 오늘 방송되는 민아 필살기쇼 아프리카TV 방송은 이전 다른 출연자분과 편집되어 4월 4일날 방송될 것 같습니다.


어쨌건 AOA 민아 팬분들은 기대가 많으실텐데요,

지난번 마리텔때 초아가 채팅 소통을 못한다고 초통령으로 불리웠는데, 과연 이번엔 어떤 모습일지 모르겠네요. 물론, 마리텔이랑 컨셉과 진행이 많이 달라서 민아 혼자 애쓸 필요는 없으니 더 낫긴 할 것 같습니다. 


김구라전현무 필살기쇼 AOA 민아 방송은 오후 6시에 진행되고요, 아프리카TV앱이나 PC의 아프리카TV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어요. 몰리는 인원이 많을텐데 중계방도 허용되지는 모르겠네요.

민아 아프리카티브이 방송 컨셉은 요리 좀 한다고 소문난 남자와 요리는 하나도 못하는 여자가 직접 만들어주는 요리! 라고 하구요, 방송 보는 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killshow.afre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