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수사대 자로.

엠엘비파크에서 자로 라는 닉네임으로 국정원등 정부기관의 댓글 흔적을 찾아내기도 했던 분인데요. 예고한대로 네티즌수사대 자로 세월호 다큐멘터리 영상이 크리스마스에 공개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그래서 자로 유튜브 계정을 찾아봤습니다.


현재 자로 유투브 계정에는 예고 티저 영상만 올라와 있는데요... 25일에 올라오겠죠. 근데 이거 업로드 시간만해도 엄청날꺼 같습니다. 물론 자로님이 비공개로 올려두고 공개로 전환하면 바로 볼수는 있겠구요.


자로님 유투브 주소는 아래와 같은데요, 

벌써부터 자로님을 둘러싸고 말들이 많네요. 그래서 걱정반, 기대반....


https://www.youtube.com/channel/UCQsc-QQ1sgOy4PEgzDYCWXw



그리고 최근 자로 블로그를 통해 심경을 밝혔습니다.

http://zarodream.tistory.com/248



저는 절대 자살할 마음이 없습니다.

자료는 2중 3중으로 백업을 해둔 상태이고, 믿을 수 있는 언론사에 이미 자료를 넘긴 상태입니다.

하지만, 저는 평소처럼 라면을 즐겨 먹을 것이고, 밤길도 혼자 다닐 것이고, 마티즈도 탈 것이고, 등산도 다닐 것이고, 제가 아는 지인들을 끝까지 믿을 것입니다.

우리 사회에서 진실을 말하는 것은 정말 위험하다는 편견을 깨보고 싶습니다.

진실을 말하면 선한 마음을 가진 수많은 소시민들이 안전한 울타리가 되어 준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자로 동영상이 제대로 업로드 되길 바라면서...

자로님의 세월호 동영상이 세월호 아이들에게 귀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