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병신년이 지나고 정유년이 밝았습니다.

2017년 정유년 운세 무료보기 할수있는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쇼핑몰들이 회원 서비스 차원에서 2017운세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더라구요.


저는 일단 티몬 신년 무료운세보기를 이용했어요.

이름, 성별, 생년, 생시를 넣고 페이스북에 공유할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옵션 해제했고요, 이름등의 개인정보는 저장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어쨌건 2017년 운세보기 하려면 체크해야 합니다.


그렇게 체크하면 아래와 같이 나와요.

작년에는 그닥 좋지 않았는데...

올해는 나름 괜찮은 거 같습니다. 2017년 정유년 운세가 괜찮은듯.


총평을 보니... 신년무료운세 총운은 98점!


재물운 무료보기는 90점, 성공운은 98점! 

오.. 이거 뭐죠?

창업운, 이사운은 92점, 97점.

가정운, 애정운은 91점.

학업운 95점, 대인관계 95점.

음... 자격증 시험같은거 준비해야 하나?


뭐 기분좋으라고 나오는거 같은데, 

운세나 점은 그저 참고사항일 뿐이긴 합니다만....


이렇게 나오니 기분은 좋네요.


티몬 정유년 무료 토정비결 운세보기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m.benefit.ticketmonster.co.kr/fortune/2017/



혹시 나중에 확인해보려고 제 운세 기록을 남겨봅니다. 과연 연말에 어떤 결과가 있을지...

금년은 이름 석자를 크게 날리고 운수가 형통하니 반드시 일에 성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일하는 가운데 어려움도 따르나 끝내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 귀인을 만나 서로 도와주며 의리까지 쌓을 수 있는 즐거운 해가 연출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금년은 부지런히 움직여 취할 것을 빨리 찾아 자기 주머니에 넣어야 길한 운입니다. 일을 진행함에 있어 귀인의 도움을 받아 원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겠으니 부지런히 이익을 구하고 다님이 이롭습니다. 힘든 일을 겪더라도 때를 기다리고 참는 자세로 있으면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실을 보게 되니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금년의 운은 극단을 향하는 형국이니 절대적으로 길하지 않으면 상반되어 심하게 흉할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함을 기하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낸다면 큰 액은 면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모아 두었던 재물이 있다면 7월에 대길한 운을 얻어 크게 이득을 보겠으며 특별한 재주가 있어 인정을 받고 합격과 승진의 기쁨이 따르겠습니다. 다만 이성을 너무 가까이 하면 가정에 불화도 생기고 본인도 건강상 문제가 야기 될 것이니 절제하는 생활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또한 음주 운전이나 다른 사람의 싸움에 휘말려 법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생길까 걱정이니 밤거리를 조심해야 할 것이며 일찍 귀가하거나 유흥을 멀리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호사다마라고 즐거운 일 끝에 사소한 구설수나 시비가 따르니 이를 명심하고 자신의 직분을 상기시키며 정도의 길을 걷는 다면 별 어려움 없이 안정된 성공과 행복을 거머쥘 수 있게 됩니다. 올 해는 밖으로 나가면 이익이 따르고 여행이나 출장 등에서도 즐거운 일이 산재할 것이며 이사하면 반드시 즐거운 일이 생기거나 그로인해 어려운 문제가 쉽게 풀려나가고 부부가 화합하니 터를 옮기는 것도 고려해 볼 만한 일이라 하겠습니다. 금년은 이렇듯 작고 사소한 시빗거리도 있으나 즐거운 일이 두 배이니 열심히 노력해 보세요. 소원하는 바가 있다면 지금이 적기라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