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터진 박근혜 인터뷰.

것도 공중파TV도 아니고, 보수인사의 개인 인터넷방송에서, 것도 생방송도 아닌 녹화방송, 것도 여러기자의 박근혜 인터뷰도 아닌 하필 정규제와의 인터뷰.


암튼 박근혜 인터넷TV 출연한 정규재TV 유튜브 방송을 알려드립니다.

음... 정규제씨 유튜브 광고수입 몰아주기도 아니고.. 흠. 대통령 변호인단이 박근혜 대통령에게 추천했다고 하는군요, 정규제 인터뷰를 말이죠.



정규제tv 유튜브

위에 보시는 것처럼 정규제TV 유튜브 방송 화면입니다.

주소는 https://www.youtube.com/user/Thejkjtv 입니다.




정규재TV

박근혜 인터넷TV


9시에 업로드 예정이라고 하는데 유튜브 라이브도 있는데.. 하려면 라이브로 하든지 역시나 녹화.

정규제 박근혜 대통령을 만나고와서 라는 사전 영상에서 정규제 인터뷰 이야기가 나오는데 박근혜 인터뷰 내용을 유추할수있습니다.


먼저, 

지금의 상황은 거짓말로 쌓아올린 커다란 산이다. 거짓말의 산이다. 라고 박근혜 대통령이 말했다고 합니다.

박근혜 인터뷰


그리고 정규제 질문은 마약 먹었냐? 정윤회랑 밀회를 하셨나? 정유라가 대통령 딸이냐? 최순실하고 통장을 같이 썼냐?  최순실이 사익을 추구하는지 몰랐나?  이런걸 물어봤다고 하고요.

이번사태는 그럼 누군가가 기획한거냐? 라는 질문에 오래전부터 누군가가 기획하고 관리한 것 같다 라고 대답했다고 했고 누구라고는 구체적으로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편집은 한두군데만 했고 나머지는 편집이 없었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