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펀지 2.0에서 방영되면서 화제가 된 인생굴곡그래프를 보여주는 인생굴곡곡선사이트.
연초에는 토정비결이나 운세에 관심이 많아지는데 이것도 그래서 더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일본 사이트인데 현재 인생 굴곡 그래프 사이트는 다운되어 있지만, 이 파일을 이용한 한국사이트 들에서 확인해볼 수 있어서 확인해봤습니다. 운세나 토정비결과 또다른 묘미가 있네요.

인생굴곡그래프 한국 사이트 바로가기

이순재씨의 굴곡 곡선인데... 어라!
나이들수록 더 꽃이 피는 이순재씨의 운세와 다소 비슷한 모양이네요.


이건 제 그래프인데.. 뭐 생각하기에 따라서 맞을 수도 있고....


연초에 운세나 토정비결을 재미삼아 보듯이 이것도 그냥 재미삼아 보는 것이 좋겠네요.


2010/01/08 - 무료 토종비결 보기 및 경인년(2010년) 띠별운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