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및 발급 절차를 안내해드려요.

일반적인 용도제한 공인인증서와 달리 범용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금융 및 정부기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한 면이 있습니다.


한국정보인증 사이트에서 범용공인인증서 신청 이후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청은 실명확인 이후 신분증 사본 및 자필 서명의 전달이 필요합니다.

한국정보인증의 공인인증서 발급 받기 >
 

개인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 절차.  

신청시 확인 받았던 신청 번호 입력.

신청번호 입력 후 약관 확인을 거쳐 발급 요청.

공인인증서 암호를 생각해 두었다가 암호 입력.


공인인증서 저장위치 선택 후 저장.


개인 범용 공인인증서 갱신 절차.  

개인범용 공인인증서 갱신 방법은 최초 신청 및 발급보다 훨씬 수월합니다.
기존의 공인인증서가 현재 PC에 있다면 이를 갱신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갱신 버튼을 눌러서 기존의 공인인증서 암호를 입력합니다.

개인정보 및 부가 정보 입력.

결제 수단 선택후 결제 (개인 공인인증서는 유효기간 1년의 4,400원 비용이 듭니다.)

공인인증서 관리 메뉴에서 USB 등에 백업해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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