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런쳐다운로드 받는 곳과 미니런쳐 바이러스 등에 대한 미니런쳐 사용법입니다.
미니런쳐 다운은 브레인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요, 미니런쳐 기능은 베틀넷에서 스타크래프트할때 UDP속도처럼 빨리해주는 것과 핵방지가 주된 목적이네요.
아래의 링크에서 스타크래프트 미니런쳐 다운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브레인사이트의 미니런처 다운로드 >

위의 것은 미니런쳐 바이러스가 없다고 하는데... 사실 좀 찜찜하죠.
안티바이러스를 켜두시고 설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미니런쳐 설치시 제휴프로그램으로 인터넷 검색이나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광고프로그램들이 설치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옵션 선택에서 주의를 꼭! 하셔야 합니다.

미니런쳐 설치 시작.
일단 사용권 계약 동의.
여기서 중요!  불필요한 광고 프로그램인 미니애드온을 클릭해서 기능 사용하지 않음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위의 이미지 처럼 불필요한 광고는 설치되지 않고 미니런쳐만 설치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미니런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깁니다.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미니런처가 실행되면서 업데이트 여부를 묻고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이것도 광고프로그램에 해당하는 것 같은데요, 설치에 동의하지 않음을 선택하세요!

어쨌든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이 뜨게 됩니다.

<미니런쳐의 기능>

 [MINI] for 1.16.1 - 미니런쳐, 핵방지 등 미니런쳐에 주요한 기능입니다. 
Chaosplugin for 1.16.1 - 카오스런쳐의 기본기능을 나타냅니다. 
LatencyChanger for 1.16.1 - 런쳐를 쓰는 가장 큰 이유로, 게임상에서의 반응속도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RepFix - 리플레이가 꺠지지 않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W-Mode 1.02 - 창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AdvBNet - 게임종료 뒤, 자신과 상대방의 APM, EAPM 등의 수치를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APMLive - 게임 중, 오른쪽 상단에 자신의 apm을 표시하는 기능입니다. (/apm on, /apm off)
HotketSelector - 리플레이 속에서 플러이어들의 부대지정을 볼 수 있는 기능 입니다.
ObsMode - 게임내 옵저버 일 경우, 플러이어들의 자원, 인구수 등을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Confing - 런쳐탭의 기능들을 더 자세하게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