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가수다 노래모음으로 나는가수다 재방송 보는 곳입니다.  나는 가수다 재방송중에 인터뷰 부분이나 멘트 등을 빼고 나가수 들의 열창 부분만 재방송으로 보시면 감동이 더한데요, 이런 나가수 재방송 인터넷 보기는 다음 뮤직에서 가능합니다.

물론 순위가 결정되는 부분이나 서로간의 긴장감이 흐르는 부분, 노래 중간 중간 인터뷰 부분은 나름 긴장감 있고 재밌긴 한데요, 열창 부분만 따로 보면 뭐 거의 콘서트 실황중계나 다름 없네요.

지난 나가수 6회를 포함해서 전체 나는 가수다 재방송은 다음 뮤직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가수다 재방송 보기 (음악 부분만 보기) >

나는 가수다 6회 임재범의 빈잔 열창 부분.


 

차지연씨의 고음 피처링이 돋보였던 무대이기도 하고, 락적인 편곡과 더불어 임재범 특유의 목소리가 좋았던 곡이었어요.

김건모의 미련을 부른 김연우.  근데 정말 김건모 같아서 감흥은 약간 떨어지는 느낌이...

BMK 그대 내게 다시.

더 클래식의 마법의 성을 부른 윤도현 밴드.


 

김범수는 그대의 향기를 잘 소화하고 더불어 멋진 마무리 퍼포먼까지..

  

이소라는 보아의 No.1 을 이소라 답게 불렀습니다.

제 생각에 가장 하이라이트는 감성에 충실하게 느낌을 잘 살렸던 박정현씨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였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