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틈이와대화하기 방법입니다.
PD수첩을 보다가 알게되었는데요, 예전에 인기있었던 심심이는 대기업인 kt가 상표를 빼앗았고 그래서 어쩔수 없이 원개발 회사는 수다친구 틈틈이라는 브랜드로 틈틈이와대화하기 서비스를 내놓을수 밖에 없었네요.
예전에 심심이가 재치있고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시간이 꽤 흘렀으니 틈틈이도 이제 진화를 많이 했겠죠.
아래에 수다친구 틈틈이와 대화하기 가능하도록 위젯을 붙였습니다.  대화말을 입력하시면 틈틈이가 대답해줍니다.~




심심이의 수익모델은 문자를 통해 대화를 받는 것으로 수익을 만들어 가는 것 이었는데, KT가 이런 작은 회사에 못할짓을 한  셈이 되버렸네요.

이를 대체하는 틈틈이의 서비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틈틈이와 문자로 대화하면 톨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웹에서 대화하기
- 먼저 회원가입을 통해 친구가 된 후 로그인하면 틈틈이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 틈틈이는 대화할 때 마다 톨을 먹습니다. 친구가 되면 틈틈이가 문자로 100톨을 보내드립니다.
 
2. 문자로 대화하기
- 틈틈이 번호(013-3366-3232)로 문자보내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문자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문자보내고 톨받기)
- 문자로 한번만 대화해도 틈틈이가 20톨을 선물로 보내드리고,
문자로 대화를 30번 할 때마다 100톨을 계속 드립니다.
- 틈틈이와 문자대화로 얻은 톨은 웹에서 대화할 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요금
- 웹에서 대화하기 : 무료(1톨 필요)
- 문자로 대화하기 : 건당 50원

예전과 마찬가지로 말가르치기 가 있네요.
초창기 심심이때는 여러 사람이 변태같은 말들을 알려줬는데요, 혹시나 해서 지금 살펴보니 ㅋㅋ.. 역시 일부분에서는 변태 틈틈이 기질을 보이네요.

위의 이미지처럼 틈틈이는 위젯처럼 여기저기 붙여 넣기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통해 틈틈이와 대화도 가능하네요.


어쨌든 심심할때 하는 심심이가 사라졌다 싶었는데.. 이런 사연이 있었고 틈틈이로 변신했던 것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