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의 방송을 볼수있는 무료 실시간TV 보기 프로그램이 여러개 있는데요, 악성코드나 스폰서 프로그램이 같이 깔리는 경우가 많아 주의할 필요가있습니다. 그런 프로그램들은 방송국 사이트의 실시간스트리밍주소를 확인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제가 쓰는 것은 설치버전은 아니고 실행버전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설치버전은 스폰서 프로그램이 있어서 꺼려지더군요.

sbs실시간tv보기나 kbs실시간tv보기는 아래의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단, sbs espn 이나 mbc espn 등 스포츠 채널은 mms 주소가 없어서 인터넷을 통해 볼수가 없네요. 또한 종편채널은 현재 종편 채널 인터넷 서비스에서 live 로 방송해주니 해당 사이트에서 보시면 수월합니다.



위처럼 파일을 다운 받고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뜨는데요, 여기서 실행을 클릭하면 무료tv보기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이렇게 화면이 뜨면 우측하단에 채널목록 메뉴가 있고, 이걸 클릭하면 위의 모습처럼 채널선택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채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KBS2 실시간TV 보기 화면입니다.  채널목록처럼 새창에서 재생됩니다.


KBS1 실시간TV 보기 화면입니다.  채널목록처럼 새창에서 재생됩니다.

SBS 실시간TV 보기 화면입니다.  채널목록에서 SBS 서울을 클릭하면 나오네요.
케이블인 sbs 스포츠 채널 실시간tv보기는  당연히 없습니다.


MBC는 제주를 클릭하면 나옵니다.


해외의 방송도 보실 수 있는데 영국BBC TV 생방송 뉴스는 화질도 좋네요.


또한 국내외의 주요 CCTV 채널 및 세계 주요 CCTV 채널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