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운 이라면 보통 신년에 보는데요, 2012년 무료재물운 보는 곳을 알려드려요.
물론 이벤트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이네요.

일단, 이런 이벤트는 돈과 관련된 사이트가 할텐데 신용평가회사인 올크레딧에서 2월 초까지 진행합니다.
무료금전운 보기인데, 일단 무료회원 등록을 하고나서
나의 금융위험도 진단 클릭 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하단에 공짜토정비결이 있는데... 이건 올크레딧 유료회원에 한해서 진행되는 이벤트라서 설명은 생략.. ㅠㅠ.

사주 재물운 보는 순서를 알려드릴께요.

1. 일단 올크레딧 이벤트 페이지는 확인하시구요.

2. 무료회원 가입, 로그인 후 다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이벤트 페이지를 찾기 쉽지 않으니 위의 링크로 이동)
3. 이벤트 페이지에서 위의 첫번째 이미지처럼 금융위험도 무료진단을 클릭하시면 팝업으로 진단결과가 나와요.
4. 그냥 닫으시고 위의 첫번째 이미지처럼 부자운세를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처럼 설명이 주루룩 나옵니다.



제꺼를 확인해보니...

2012 재물운 
 
재정적 흐름은 비교적 좋은 시기에 해당합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무리한 투자를 감행해야 할 정도는 아닙니다. 큰 어려움 없이 원만한 흐름을 보여 주는 정도입니다. 그간에 어려움이 많았다면 서서히 풀려가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힘이 있으면 해결책이 동반 되기 때문에 기존의 어려웠던 시기와는 많이 다르군요. 공격적인 투자나 운용은 지양해야 하지만 자신의 판단에 대하여 너무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지는 마십시오. 최고의 운세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재물에 대한 감이나 판단이 최근 몇 년에 비하면 상당히 좋아지는 년도이며 또한 현실적 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한 해가 좋다고 하여 매사가 다 좋기만 한 것은 결코 아닙니다. 이럴 때 일수록 현실적인 감각에 충실하시고 무리한 운용으로 팔자에 없는 재물을 바라는 우를 범해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뭐 얼추 좋게 나오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