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아웃도어 백팩 인기 높네요.
김수현 빈폴 아웃도어 모델로 촬영하면서 빈폴아웃도어가 정식론칭 되었는데요. 빈폴 공식사이트 및 빈폴 아웃도어 공식 판매사이트에서 보니 다른 아웃도어에 비해 젊은 느낌과 더불어 아웃도어 이상의 패션감각으로 그냥 입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네요.

김수현이 입어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빈폴아웃도어는 제일모직의 공식판매사이트인 패션피아에서 5천원 쿠폰을 받아 싸게 살수 있고요, 이제 론칭했으니 아직 빈폴아웃도어 아울렛이나 할인점은 없는 것 같아요. 시간이 좀 지나면 패션피아 이벤트나 패션피아 아울렛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빈폴 집업후드 인데.. 다른 브랜드에 비해 왠지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인듯..
빈폴자켓 집업 후드 가격은,
블루 짚업 후드 폴리 립스탑 점퍼 248,000원
로열 블루 짚업 후드 나일론 점퍼 218,000원
블루 짚업 후드 나일론 점퍼 518,000원  정도 하네요.

빈폴 백팩도 일반 아웃도어 백팩에 비하면 화려한...
정말 예쁜 혹은 멋진 백팩이 많은데요, 빈폴 아웃도어 백팩 가격은 위 사진의 백팩이 98,000원 이고, 대부분 78,000~98,000원 사이의 가격대이네요.

빈폴 백팩 및 아웃도어 공식매장 할인 링크 >

요 위의 사진은
빈폴아웃도어 베이지 더블 여밈 짚업 나일론 점퍼인데요,
트렌치코트 같은 느낌입니다.  가격은 398,000원.


다른 아웃도어들이 그렇듯이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만,
빈폴 아웃도어의 특징이라면....  산이 아닌 도시에서 입어도 어색하지 않은 감각.
뭐 이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빈폴 아웃도어에 최근 최고의 인기인 해품달 김수현을 모델로 써서 인기몰이를 하려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