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션매직크림 가격 및 이집션매직크림 후기 있는 곳을 알려드려요.
예전에 CJ홈쇼핑에서 판매시작하자 마자 매진되었던 이집션매직크림.  건조한 시즌 특히 초겨울 부터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데요, CJ홈쇼핑 페이지에 가니 이집션매직크림 후기가 많이 있네요.

일단 이집션매직크림 홈쇼핑 판매하는 곳은 CJ 홈쇼핑이구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CJ 홈쇼핑에서 이집션매직크림 가격, 후기 보기  >

대표적인 이집션매직크림 후기 하나를 보면,


사람마다 개인적으로 틀릴수 있지만 저는 좋았던것같아요.
나이를먹으니 지서이던 피부가건성으로 바뀌더라구요.
겨울에는 수분만으로부족했는데 신기하게도 건조함이진짜 덜하네요.
밤에 손에 아주듬뿍 바르고자면 손이 다음날 부들부들.
저는 다스면 재구매할려구요.
여름에는 약간 부담스럽겠으나 오늘처럼 추운 겨울에는 비비크림에 썩어쓰니
미스트가 필요없네요.

사람마다 개인적으로 틀릴수 있지만 저는 좋았던것같아요.
나이를먹으니 지서이던 피부가건성으로 바뀌더라구요.
겨울에는 수분만으로부족했는데 신기하게도 건조함이진짜 덜하네요.
밤에 손에 아주듬뿍 바르고자면 손이 다음날 부들부들.
저는 다스면 재구매할려구요.
여름에는 약간 부담스럽겠으나 오늘처럼 추운 겨울에는 비비크림에 썩어쓰니
미스트가 필요없네요.

CJ홈쇼핑에서 이집션매직크림 가격은 118ml 2개 세트로 85,410원이네요.

CJ 홈쇼핑 이집션매직크림 가기 >

이집션매직크림 (egyption magic cream)
주요성분이 꿀로 되어 있고 꿀을 이용한 고대 이집트의 제조비법에 대해 연구하여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해외 유명 잡지에 헐리우드 스타와 함께 소개되는 이집션매직크림 성분은 화삭합성성분이나 물 성분이 없는 천연성분만 100% 라고 합니다.  이집션매직크림 효능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며 거칠어진 피부개선 뿐만 아니라 헤어, 림밥대용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집션매직크림 정품은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다고 하니 꼭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