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은행나무숲 개방시간 및 홍천 은행나무숲 가는길 주소 정보를 알려드려요.
신문기사 보고 알게되었는데... 이미 다녀오신 분들이 많은가 보네요.  관광지는 아니지만 개인이 만든 홍천 은행나무숲 입니다.  숲의 주인의 말에 따르면 별도의 입장료는 받지 않고 홍천 은행나무숲 개방시간 즉, 개방일자는 10월 20일까지 공식적으로 개방한다고 해요. 하지만 은행잎이 흐드러진 30일까지 상황에 따라 개방한다고 합니다.  홍천 은행나무숲 주소는 강원도 홍천군 내면 광원리 686-4 인데 네비로 찍고 가면 길이 없으니 안내가 쉽지 않을 것 같긴 합니다.


개인이 틈틈이 은행나무를 싶어둔 은행나무숲이고 입장료도 받지 않아서 무언가 많이 기대하긴 어렵지만 반대로 자연 그 자체를 느끼고 즐기기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 항공지도로 보면 홍천 은행나무숲 위치는 아래와 같은데요,

간격을 맞추어 넓은 지역에 은행나무를 심어둔 것으로 보이고, 하천쪽으로 집한채가 보입니다. 아마 주인의 집이겠죠.

계방천이 있어서 진입하기 쉽지 않은데, 네이버지도로 홍천 은행나무숲 가는길 확인을 해보면요,

59번국도를 타고 달둔교까지 이동해서 달둔교를 건너서 진입해야 합니다.
아마 여기까지 차로 진입하려면 꽤나 힘들것 같고 국도변 갓길에 차를 세워야 하지 않나 싶어요.  좀더 자세히 보니 홍천 은행나무숲 가는길 근처 펜션이 하나 보이더라구요.  달둔교를 건너서 은행나무숲 입구에 있던데 두빛나래펜션 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갈라지는 좁은 길로 더 들어가면 드디어 홍천 은행나무숲에 도달하겠더라구요.

 

네비로 찾아가려면 홍천 은행나무숲 근처 펜션인 두빛나래펜션을 검색해서 찾아가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혹은 달둔교 건너기 전의 달둔연가 라는 펜션을 검색해서 가셔도 될 것 같구요. 
 
은행나무가 2천여그루라니... 참 장관일것 같고요, 특히 오전의 약간 서늘한 공기속에서 여린 햇살을 받은 은행잎들이 힐링을 줄 것 같습니다.



홍천 은행나무숲 개방시간, 홍천 은행나무숲 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