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노래모음 입니다.
모음무료듣기무료듣기 동영상인데요, 유투브 채널의 이선희노래모음 중 하나 입니다.  아래의 유투브 플레이어에서 Play All을 클릭하시면 이선희 노래모음 연속듣기 하실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유투브 영상이구요.


혹시, 모음목록을 만든 사람이 삭제한 경우라면 플레이 할 수 없을텐데요.. 그런 경우는 유투브 채널검색에서 이선희 노래모음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위의 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선희노래모음무료듣기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선희 - 라일락이 질때 듣기
이선희 - 어둠은 걷히고 듣기
이선희 - 갈바람 듣기
이선희 - 아름다운 강산 + 한바탕 웃음으로 듣기
이선희 - 오월의 햇살 듣기
이선희 - 알고 싶어요 듣기
이선희 - 인연 듣기
이선희 - 나 항상 그대를 듣기
이선희 - 아침이슬 듣기
이선희 - 님은 먼 곳에 듣기
이선희 -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듣기
이선희 - 아 옛날이여 듣기
이선희 - 이별 (패티김) & 한번쯤 (송창식)
이선희 - 사랑이 지는 이 자리 듣기
이선희 - 방황 듣기
이선희 - 성주풀이
이선희 - 친구에게 듣기
이선희 - 언제나 듣기

강변가요제에서 뽀글파마머리에 작고 여린 학생으로 시작했던 이선희.  위의 강변가요제 사진은 좀.. 안습이긴 한데.. 지금의 모습을 보면 정말 늙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느덧 30년이나 시간이 흘렀고, 앨범은 OST를 포함해서 무려 15장이나 됩니다. 뭐 히트곡이야 줄줄이 많고요.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선희씨는 늙지 않네요.  너무 동안. ㅠ

최근에 발표한 15집 타이틀 곡의 가사도 직접 썼다고 하는데요,  그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이선희 노래모음, 이선희노래모음무료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