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철 핵감지기 다운로드 주소는 원순철www.wlauncher.or.kr 아닙니다. 네이버 검색에서 검색어 자동완성으로 나오던데.. 이주소로 가시면 엉뚱한 사이트로 가게 됩니다.
원래의 주소는 원순철www.wlauncher.co.kr  입니다. or.kr 이냐, co.kr이냐의 차이죠. 상대방의 핵발사를 감지하는 원순철w런처 다운로드 즉 원순철 핵감지기 다운로드는 co.kr에서 혹은 wlauncher.com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낚시 사이트가 아닌 원래의 사이트에 가면 핵감지기 커뮤니티 사이트 링크도 있더라구요.

http://www.wlauncher.com/
http://www.wlauncher.co.kr/

두개의 사이트 모두 현재는 같은 페이지로 확인되고 있고, 여기서 원순철 핵감지기 다운로드 받으시면됩니다.

그러면아래와 같이 받은 파일함에 설치파일이 존재하게 되고요, 실행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wlauncher가 설치실행됩니다.

.

설치시 잠깐 머뭇거리게 되는 부분이죠.
워낙 악성코드들이 많으니 이 파일을 받아서 악성코드를 추가해서 배포하는 경우가 많은가 보더라구요.
아래와 같은 공지 안내가 나옵니다.

하지만 원래의 설치 파일 역시나... 제휴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어요.
윈도우뷰어, 파워서치, 타임애드 등은 컴퓨터 성능으르 저하시키는 광고 프로그램들이니 제휴 프로그램에서 체크를 해제하셔서 설치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런처이기 때문에 스타립버전만으로도 브루드워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현재까지 최신 버전은 wDetector 3.27 로 알려지고 있고요, 주요 버그 픽스 내용은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
1. 방에 들어갔을 때 맵 정보 부분에 한글이 깨져 보이던 것
윈도우8에서 GDI 함수 동작이 바뀐건지 버그인지는 모르겠지만, GetBitmapBits()의 동작이 달라져서 스타가 한글 처리를 제대로 못 하게 되었습니다.
wDetector가 중간 위치에서 잘 보이게 처리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2. 스타가 튕기는 문제
이 문제도 역시 한글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확인해본 결과, GDI가 갑작스럽게 DC(device context)를 잃어버리면서 CreateCompatibleBitmap() 함수가 실패를 하게 됩니다. (이때는 GetDC()도 실패합니다.)
그러면서 비트맵 생성도 실패하게 되고 malloc() 함수도 실패하게 되고 널 포인터를 참조하면서 결국 스타가 뻗게 되어버립니다.
이 문제가 가장 심각한 것 같아서 몇 시간 동안 이리저리 테스트 해봤지만 왜 갑작스럽게 DC를 잃어버리게 되는지는 원인을 찾아내지 못 했네요.
어디선가 DC가 누수되고 있는 건가... 위의 문제도 그렇고 윈도우8의 GDI는 좀 이상한 것 같습니다.
--------------------------------------------------------------------------------------------------------------
(다음 날) 윈도우8에서도 튕기지 않고 잘 돌아가도록 수정하였습니다. 3.23버전부터는 윈도우8에서도 스타가 튕지지 않을 겁니다.
 
3. 미션 브리핑에서 한글이 안 나오는 문제
2번을 해결하면서 같이 해결되었습니다. 3.23버전을 기다려 주세요.
 
4. 배틀넷에서 한글 폰트가 이상하게 나오는 문제
아직 제대로 확인해보지 못 했습니다.
 
5. 배틀넷에서 한글 배경이 투명하지 않고 까맣게 나오는 문제
아직 제대로 확인해보지 못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