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드디어 구매한 택배가 도착!

 

지인한테 30대 직장인 백팩 추천을 받았는데.. 뭐 비싼거 필요없으니 각이 있는 백팩으로 저렴한거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준토 백팩을 알려주더라구요.  지금껏 가지고 있는 것이 스포츠 백팩이라 출장갈때 좀 그렇기도 하고 해서...  지인의 말대로 남자 백팩 추천해준 것을 낼름 구매.

 

구매는 준토백팩을 열심히 검색한 결과...

소셜쇼핑인 티몬에서 좀 더 싸게 팔면서 동시에 배송비가 없어서 구매.  가격은 39,000원 정도입니다.

 

배송이 와서 박스를 열어보니 저런 파우치에 들어있더라구요. 

 

백팩 외부 모습인데..

사실 딱~ 봐도 가죽이 아닌건 티가 나긴합니다.

근데.. 비싼 가죽 백팩을 원한 것도 아니고.. 가죽이면 비에 취약하기도 하니 차라리 낫지 않나 싶어요.

백팩 내부 모습입니다.

 

.

망으로된 포켓이 있고 폐쇄형 포켓도 있어요.  단지 아쉽다면.. 노트북 수납을 위해 분리형 칸막이 하나 있었으면 싶은..

처음 구매할때.. 폭이 너무 좁지 않나 싶었는데 의외로 괜찮더군요. 

남여공용 백팩으로 나온 제품인데 이거보다 최신 제품은 폭이 3cm 더 커진 제품이었습니다. 근데 이거 받고 보니.. 그거 샀으면 후회할뻔했어요. 뭐 여행용 백팩도 아니고 간단히 노트북과 기타 몇가지 정도를 넣고 다닐껀데 그리 크면 오히려 더 불편할 수 있거든요.

7cm폭도 적은게 아니라는 걸 새삼 느끼게 되었어요.

택에서 보이는 것처럼 재질은 pvc 사피아노철망무늬라고 합니다.

색상은 검은색과 다크브라운이 있었는데.. 블랙도 괜찮지만 다크브라운 살껄 하는 생각도...

고급 가죽 백팩의 경우 최소 20만원 이상이고... 굳이 가죽백팩이 아니더라도 브랜드 있는 건 정말 비싸던데.. 직장인 백팩으로 가볍게 사용할 것이라면 나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