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랫만에 한일전 축구 경기가 열립니다.

AFC U23 챔피언십 결승이면서 브라질 리우 올림픽 아시아 예선 결승전이죠.

AFC U23 챔피언십 올림픽 축구 한일전 중계 방송 사이트 및 스마트폰 보는 법등을 알려드려요.


먼저, 2000년대 이후 올림픽대표 축구 한일전 역대전적 찾아보니 3승4무2패 이더군요.


성인대표 결과 및 자세한 한일전 역대전적은 위키에서 한일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한일전 축구하면.. 아무래도 일반적인 경기라기 보다는 국가간의 정치적, 감성적 대결이 앞서기 때문에 관심이 집중될 수 밖에 없죠. 특히나 이번에는 위안부 협상 문제까지 있다 보니.. 열기가 후끈 할 것 같습니다. 물론, 경기결과와 상관없이 양팀 모두 브라질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한 상태이긴 합니다만...


암튼, 

올림픽 축구 한일전 중계시간은 토요일밤 11시 45분입니다.

SBS, MBC가 중계를 하니 해당시간의 그것이 알고싶다, 마리텔은 자동 결방이겠군요.


올림픽 축구 한일전 중계 사이트는 PC에서 아프리카TV 및 팟플레이어 혹은 다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live.sports.media.daum.net/cast/soccer/relay?game_id=71040683


한일전 중계 스마트폰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보는 법은 아프리카TV앱이나 팟플레이어 앱을 실행해서 해당 시간에 보실수도 있고요, 아.. 카카오톡의 더보기에서 카카오TV 메뉴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v.kakao.com/live


한일전 아나운서로는 SBS 배성재 캐스터 - 박문성 해설 이구요,

MBC는 김성주 캐스터 - 안정환, 서형욱 해설입니다.


음... 배성재 캐스터의 드립이 얼마나 터질지... ㅋ


암튼,

우리 선수들의 멋진 경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