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국가적으로 창피한 일이죠.

필리핀에 가서 필리핀 여성에게 아이 낳게 하고 도망가버리는 남자들.


최근에 코피노 아빠찾기 블로그인 코피노 파더 블로그 사이트가 개설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를 통해 공개된 42명의 한국남자 중에 23명을 찾았다고 합니다.


아직 찾지 못한 코피노 아빠 사진들은 공개되어 있는 상태이고, 찾은 경우는 비공개 처리된다고 하네요.


코피노 파더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kopinofather.wordpress.com


코피노 아이들이 아빠를 찾습니다. 라며 코피노 아버지 찾는 내용을 보면.. 참 안타깝네요.


코피노 아이들이 아빠를 찾습니다 (KOPINO CHILDREN FIND THEIR FATHERS) <- 실시간 업데이트 : 현재 42명 / 23명 찾음

There are many KOPINO children in Philippines.

They miss father, and want to meet father..

필리핀에는 많은 코피노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아빠를 그리워하고 만나고 싶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