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성형체험하기를 위한 가상성형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얼굴을 미리 성형해볼수있습니다.
페이스필터 스튜디오라는 가상성형프로그램이 있는데요, 포털의 자료실에는 올라와있지 않고 유료 프로그램입니다만, 시험판으로 15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사용할 것이 아니라 그냥 재미로 한번 해보실 요량이면 잠깐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일부 성형외과에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성형후의 모습에 대한 예측을 위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시험판이라 2가지 제약이 있다고 홈페이지에서 알려주고있는데요,
하나는 15일간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또하나는 이미지 저장시 워터마크가 삽입된다는 점입니다.
뭐 가상성형이 완료되면 이미지를 캡쳐하면 되니까.. 그리 불편치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가상성형프로그램 무료다운 (15일 시험판)은 리얼루션 홈페이지 >에서 받으실 수 있고, 설치 및 활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를 시작하면 15일간 트라이얼 버전이라고 명시되어 나타납니다.

약관동의 (yes) 하시구요,

잠시쓸 것이니 정보는 궂이 상세히 입력할 필요는 없어요.

프로그램이 설치될 위치를 지정하는 데요,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파일로 지정됩니다.

생성할 이미지나 불러올 이미지의 디폴트 폴더를 정의합니다.
이것도 그냥 기본적으로 정의됨으로 Next 버튼을 바로 클릭 하시면 되겠어요.

기본폴더로 지정하면 처음에 폴더가 없기 때문에 당연히 폴더 생성할지를 묻습니다.
이것 역시 "예" 를 선택하세요.

이러면 바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ff 스튜디오는 프로그램이 무겁지 않고 간단한데요, 사용법 역시 직관적이어서 몇 번 클릭해보고 사용해보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을 열면 이 여자분이 디폴트 화면으로 나오네요.

필터를 이용해 성형할 곳의 위치를 정의해서 성형할 수 있습니다.

요게 구찮으시거나 수전증이 있다!  그러시면.. 위의 이미지처럼 템플릿을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성형이 가능해집니다. 포토샵으로 한참을 정리해야 할 보정작업이 클릭하나로 끝나는 셈이죠.


시험판 버전에서 성형을 마치고 사진 저장을 했을 때, 위의 이미지처럼 페이스필터 스튜디오2 라는 워터마크가 생깁니다. 워터마크를 빼고 싶다면 완성된 이미지를 그냥 캡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