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복 할인매장은 늘~ 인기가 많은 매장이지요. 특히나 경제 수준이 좀 나아지면서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데 이에 따라 아웃도어 할인매장도 인기가 높습니다.  등산복 할인매장 중에 온라인 매장을 발견했는데요, 광고도 꽤 많이 해서 많이 알려진 오케이아웃도어 닷컴의 땡처리몰 입니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 등산복 땡처리몰 >

비단 등산복 뿐만 아니라 등산용품 들도 땡처리 되는 것들이 있는데, 시중의 유명 브랜드는 아니지만 나름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수입품들이 많네요.

오케이아웃도어닷컴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땡처리가 있다고 하니 등산복상설할인 매장보다도 훨씬 싸게 구매할 수 있겠어요.

Lowe alpine의 방풍,방수자켓.


로우알파인은 자켓은 최대 1/3 가격인 8만원대!


하이8848의 여성용 바람막이.  이것도  정가 158,000원을 59,000원에 판매하네요.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의 특징은 아래의 기사가 잘 설명해주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서로 비교해 보면서 고르고 싶다면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을 추천할 만하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아웃도어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카테고리 킬러'다. 온라인몰 이외에도 전국에 10여개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에선 아크테릭스 마무트 머렐 등 해외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독자적인 유통채널을 통해 직수입하는 노스페이스 나이키 등 700여개 브랜드 7만여종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대한민국 1등 아웃도어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슬로건 아래 6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700억원에 달했다. 이 회사는 TV 광고에서 '더 싼 곳이 있으면 신고하십시오'라는 문구를 통해 최저가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고 했다.

'3유(有) 보상제'라는 특화된 마케팅이 눈에 띈다. 자사 매장보다 더 싸게 파는 곳이 있으면 차액의 1.3배를 보상해 주는 '130%보상제',위조상품을 판매했을 경우 판매가의 3배를 보상하는 '위조상품 300% 보상제',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하는 '애프터서비스 3년 책임보장제' 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 인터넷 게시판에 올린 문의에 대해 본사에서 20분 내 답변을 하지 않으면 2000원을 지급한다. 제품을 교환 · 환불할 때 왕복 배송비는 무료다.

From - 한국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