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모델 김연아. 최근에 김연아 운동화 라고 불리는 프로스펙스 김연아 운동화가 나왔죠.
역시나 대박행진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작년인가 김혜수 프로스펙스 운동화도 체형을 유지해준다는 컨셉으로 대박났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연아신발 대박나네요... 
 


그래서 김연아 운동화 가격과 더불어서 프로스펙스 김연아 김수현 이벤트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김연아 프로스펙스 가격은 공식적으로 89,000원 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쇼핑몰에서 개별 쇼핑몰의 할인 등을 적용하면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할 수 있어요.

일단 w cool 202 은 최대 80,323원에 살 수 있어요.
GS몰에서는 5% 할인쿠폰으로 84,550원 + 삼성카드 5% 할인으로 80,323원! GS몰 가격보기 >
현대H몰에서는 현대백화점 KB카드 5%청구할인으로 84,550원. H몰 가격보기 >
CJ몰에서는 하나SK카드, CJ카드 5%할인 84,550원. CJ몰 가격보기 >

가장 인기가 좋다는

김연아 프로스펙스 w cool 403 은 GS몰에서도 할인쿠폰 없이 삼성카드 5% 할인만 적용되고요,
거의 모든몰에서 최대한 카드할인 해도 84,550원이네요.
GS몰 W 403 가격보기 >

연아 수현과 함께하는 W 타임 이벤트는 4월 28일 잠실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에 W Time 댓글을 단 회원중 매주 100명을 추첨해서 초대권을 주고 있고, 8만원이상 프로스펙스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서 초대권을 준다고 합니다.


사진출처는 프로스펙스 홈페이지 입니다.

일명 연아라인이라고 하는 프로스펙스 w 김연아 시리즈는
w302, w 402, w 403, w power 502 이네요.

더불어 CF 촬영시 입었던 트레이닝복도 덩달아 매출이 급증이라고 하는데 뭐 이것도 가격이 만만치는 않네요.


연아라인에 뒤질세라... 수현라인도 런칭했는데 자세한 내용은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 수현라인은 세련된 디자인과 블루, 그린, 옐로우 등 원색 컬러로 패션성을 더욱 강화했다.

주력제품인 프로스펙스 'W POWER 505' 워킹화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더 가벼워졌으며, 원색 컬러 포인트가 화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중창에 플러버 적용으로 쿠셔닝이 좋아 착화감이 뛰어나며, 인체를 고려한 비대칭 무브프레임이 자연스러운 보행을 유도한다.

또 'W COOL 404'는 그레이 컬러 외관에 밝은 옐로우 컬러를 매치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워킹 스트레이트 라인'(Walking straight line: 워킹라인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둥글게 굴곡진 밑창 바닥)을 적용해 직진보행을 도와주며, 구름 동작에 유연하게 반응하는 편한 아웃솔로 착화감이 우수하다.

W 수현라인의 대표 의류아이템인 네온컬러 바람막이 자켓은 신축성 있는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운동시 활동이 자유롭고 편안한 착장이 가능하며, 통기성이 탁월해 쾌적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프로스펙스 'W 연아라인'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운동할때에도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세련되게 잘 어울리는 'W 수현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말했다.

출처 - 뉴시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