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가슴에 그린성 듣기와 부활 가슴에 그린성 가사 안내 입니다.  
부활 가슴에 그린 성 mp3 듣기를 위해 아래에 Daum 뮤직 BGM을 두었어요. 가슴에 그린성 뮤비도 있던데.. 티져만 있던것 같구요. 




이번 부활노래는 사랑노래라기 보다는 꿈, Vision에 대한 노래네요. 
세상에 나오는 대부분의 노래가 사랑을 주제로한 노래이다 보니 가끔씩 이런 곡이 나오면 반갑긴 합니다. 
예를 들면 거위의 꿈 처럼 말이죠.

부활 가슴에 그린 성 가사 (Vision in Mind)

누군가에게 기도를 하고
늘 습관처럼 어딘가를 보면
소리 없이 가슴 속으로만
외치던 시간들이

계절이 가고 바람이 불면
다시 떠오르는 수많은 날들
설레이고 또 설레이던
넌 또 다른 내가 되고

그 언젠가 꿈꾸던 그 날이


소리 없이 외치던 그 말이
늘 가슴 속으로 내 마음 속에
나는 너의 이름을 홀로 부르곤 해
Share the Vision

계절이 가고 바람이 불면
다시 떠오르는 수많은 날들
설레이고 또 설레이던
넌 또 다른 내가 되고

그 언젠가 꿈꾸던 그 날이
소리 없이 외치던 그 말이
늘 가슴 속으로 내 마음 속에
나는 너의 이름을 홀로 부르곤 해

어느 시간 그 어느 곳에서
이루어져 갈 그 시간 속에서

늘 그리워하고 또 그리워서

많은 계절을 함께 걸었나봐

그 언젠가 꿈꾸던 그 날이
소리 없이 외치던 그 말이
늘 그리워하고 또 그리워서
많은 계절을 함께 걸었나봐
Share the Vision

가사 출처 : Daum뮤직 

이번 노래를 들으면서 역시 부활이구나 싶습니다.
이곡은 보컬 정동하씨에게 다른곡들보다 잘 맞는 것 같고요. 


하루 하루를 기다림과 설레임으로 만들어주는 사람들과, 음악들 그리고 그 시간.
꿈을 잠시 잊은 혹은 설레임을 잠시 잊게 되는 일상생활에서 무미건조한 일상이 아닌 설레임과 떨림의 순간을 잊고 산건 아닌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