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순정마초 듣기를 할 수 있도록 다음뮤직 BGM을 달았어요.  파리돼지앵 순정마초 MP3 듣기는 아래의 위젯플레이어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정재형, 정형돈의 파리돼지앵 순정마초... 들을 수록 묘한 매력이 넘쳐나는데요, 아래의 위젯은 순정마초 반복재생은 안되고 노래가 끝나면 다시 플레이를 눌러야 합니다.


'무한도전-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정형돈과 함께 '파리돼지앵'이라는 팀을 만들어 곡 '순정마초'를 불렀는데요, 여기서 마초의 뜻이 궁금하시죠..


'마초 (macho)' 는 스페인어로 남자라는 뜻으로, 사전적으로는 인생의 빈곤이나 고통을 해결하는, 기백있고 늠름한 강한 남성다움을 뜻하여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말이 멕시코를 비롯한 남미 출신 남성들에게서 영어권으로 퍼져 나와, 오늘날은 성차별주의 남성의 대명사로 쓰여지게 된 것이죠. 요즘엔 뚜렷한 근거 없이 여성들을 공격하거나 비방하고 폭력적인 언어로 여성을 비하하는 여성차별주의자나 남성우월주의자를 뜻하는 말로 의미가 변화되고 있습니다.

가수 정재형 3초 에릭 사진


파리돼지앵 순정마초 가사 

달콤한 농담 치명적 스킨향
무너져가는 널 뒤로 한 채 돌아선다

널 유혹하는 나의 눈빛은
날 버린 그녀를 대신하는 차가운 복수

난 그대를 뒤흔드는 사랑의 종착역 순정마초
날 가지려 해도 날 잡으려 해도
달밤의 미스테리 옴므파탈

난 그대를 정복하는 사랑의 파괴자 순정마초
나의 사랑을 버린 그대를 잊지 못 한
죽은 심장 상처난 백합
순정마초

거울을 보며 머리를 빗으며
내게 흠뻑 빠진 그대들을 응시한다

난 그대를 뒤흔드는 사랑의 종착역 순정마초
날 가지려 해도 날 잡으려 해도
달밤의 미스테리 옴므파탈

**
난 그대를 정복하는 사랑의 파괴자 순정마초
나의 사랑을 버린 그대를 잊지 못 한
죽은 심장 상처난 백합
순정마초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