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no speak americano 반복재생 하실 수 있도록 아래에 유투브를 활용한 뮤직 위젯을 달았습니다.
위노스피크아메리카노 곡은 무한도전 배경음악에 사용되면서 국내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경쾌하고 반복적인 리듬이 묘한 매력을 주는 곡입니다.  we no speak americano 자동재생이 바로 이루어지는데 약간만 기다리시면 들리실껍니다. 


물론, we no speak americano mp3 다운은 합법적인 음원 사이트에서 받으셔야 해요.



we no speak americano 가사 및 가사해석도 매우 단순합니다.

 


Comme te po’ capì chi te vò bene
si tu le parle ‘mmiezzo americano?
Quando se fa l’ammore sotto ‘a luna
come te vene ‘capa e di: “I love you!?”
Pa pa l’ americano
pa pa the American
Pa pa l’ americano
Pa pa l’ americano
fa l’ americano!
Pa pa l’ americano
Fa fa l’ americano
whïsky soda e rockenroll
whïsky soda e rockenroll
whïsky soda e rockenroll

 
내가 당신을 좋아 한다는 사실을 어떻게 알릴 수 있을까요
당신이 영어를 잘 모르다면 말이예요.
달빛 아래서 사랑를 나눌때
당신이 어떻게 사랑해요라고 말 할 수 있나요?
그는 미국 사람인척 하지요.
위스키를 마시고 록큰롤을 추면서요

앨범 소개.

Yolanda Be Cool & DCUP의 `We No Speak Americano` 2010년 16개국 20개 차트 넘버 원 댄스 싱글 ` We No Speak Americano` 2010년 전세계 클럽가를 흔들어 놓고 있는 ` We No Speak Americano`. 2009년 혜성처럼 나타난 신예 2인조 밴드 `욜란다 비 쿨(Yolanda Be Cool)`과 호주 실력파 DJ겸 프로듀서 `디컵(DCUP`)이 만나 완성해낸 야심찬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이 세 명의 DJ가 만들어 낸 초강도 중독 댄스 싱글 `We No Speak Americano`는 2010년 2월 호주 발매를 시작으로 유럽을 강타하며 16개국의 20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상위 20위권 내에 기록된 차트 역시 10개가 넘는다.

전반적으로 하우스 계열의 느낌이 많이 담겨 있고 중간 정도의 미니멀한 느낌의 사운드와 댄스 팝과 디컵의 장기인 뉴디스코 스타일의 귀에 착착 걸리는 리듬으로 서로의 장기를 결합하여 우수한 트랙을 얻어냈다. 뮤직 비디오 역시 인기 폭발이다. 앤디 힐튼Andy Hylton이 감독한 이들의 공식 뮤직 비디오는 2010년 7월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넘어섰다. `We No Speak Americano` 곡 소개 2009년 욜란다 비 쿨과 디컵이 같은 레이블 소속되어 공동 작업을 시도하며 이루어낸 결과물로 미니멀한 느낌의 자극적이지 않으며 동시에 중독성 가득한 감각적인 댄스 곡이다. 샘플링한 원곡 Tu vuo fa l'americano(당신은 미국사람인 척 한다`는 의미)역시 인기 곡이다.

이태리 싱어송라이터 레나토 카르소네 Renato Carosone가 작곡가 니콜라 살레르노Nicola Salerno와 공동 작곡하여 부른 1956년 대형 히트곡이다. 이태리 칸초네 스타일에 미국 스윙 재즈 스타일을 접목시킨 곡으로 영화 팬들이라면 한 번쯤을 보았을 맷 데이먼 주연의 멋진 영화 `리플리`(Talented Mr. Ripley)에서 이태리 가수 로자리오 피오렐로가 실제 노래하는 장면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온갖 종류의 음악을 넘나 들며 자신만의 독특한 미니멀한 하우스 느낌의 사운드로 재탄생시켜 놓는 장기를 지닌 욜란다 비 쿨과 뉴 디스코 사운드의 선두주자인 디컵 세 사람은 원곡의 분위기를 풍부하게 담아내며 동시에 현대적인 전자 사운드로 감칠 맛나게 재탄생시켜 현대와 과거가 만나는 21세기형 디지털-아날로그 트랙으로 완성시켰다. 


처음 이곡을 들을 때 무슨 옛날 노래인줄 알았는데... 59년 원곡을 샘플링해서 만든 곡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