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노래모음집  및 7080무료가요듣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다면 지금 7080가요를 바로 듣기 (연속듣기) 하실 수 있어요.

들으실수 있는 7080가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연실 - 목로주점
김종찬 - 당신도 울고있네요
구창모 - 희나리
김종찬 - 산다는 것은
한경애 - 타인의 계절
어니언스 - 사랑과 진실
유미리 - 젊음의 노트
배따라기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심수봉 -젊은태양
소녀의 기도 -이선희
전인권 - 사랑한 후에
채은옥 - 가을의 연인
조용필 - 창밖의 여자
최혜영 - 그것은 인생
산울림 - 꼬마야
높은 음자리 - 저바다에 누워
조정희 - 참새와 허수아비
방미 - 올 가을엔 사랑 할거야
흔적 - 최유나
해바라기 - 모두가 사랑이예요
송창식 - 우리는
이용 - 잊혀진 계절
정종숙 - 둘이 걸었네
둘 다섯 - 긴머리 소녀
임희숙 - 진정 난 몰랐네
안개 - 정훈희
패티김 - 가을을 남기고 떠난 사람
신형원 - 개똥벌레
채은옥 - 꿈속의 사랑
김지애 - 몰래한 사랑
조동진 - 행복한 사람
조용필 - 슬픈 베아트리체




 

모두들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인데요,
이런 7080노래는 언제나 사랑받는 음악인 것 같네요. 하지만 7080 노래 역시 저작권이 있어서 7080노래 mp3 다운은 음악사이트에서 하셔야 합니다.


이중에 봄에 듣기 좋은 7080노래로 그댄 봄비를 무척좋아하나요가 있는데요, 가사는 아래와 같답니다.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그댄 바람 소릴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바람불면 바람 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남몰래 다가와
사랑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남몰래 다가와
사랑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왠지 우울하거나 부드러운 음악을 듣고 싶을 때는 7080 가요가 최고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