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투트윅 다운 및 클릭투트윅 사용법 안내입니다. 클릭투트윅 은 개꿈닷넷에서 배포하는 윈도우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근데.. 단순히 윈도우 최적화만 하는것이 아니라 유해사이트 차단기능, 악성코드 차단기능, 클릭투트윅 매크로 기능등 강력한 기능들이 많이 있고 유사 프로그램이 가지고 있는 기능들은 죄다 가지고 있는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클릭투트윅 4.95버전까지 나와 있고요, 이전버전은 클릭투투윅4.93 버전이예요. 특징중의 하나로 클릭투트윅 윈도우7 에서도 잘 작동되도록 되어있고 64bit 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먼저 클릭투투윅 설치법부터 볼께요.

클릭투트윅 최신버전 다운로드는  개꿈닷넷 홈페이지에서 받으실수 있는데요, 주소는
http://data.rodream.org/index.htm?page=clicktotweak  입니다.
물론 포털 자료실에서도 받으수는 있지만 최신버전은 공식홈페이지가 빠르죠.
일단 위의 URL 에서 클릭 투 트윅을 다운받아 실행을 합니다.

프리웨어임을 나타내고 있어요. 즉, 누구든지 어디서든지 쓸수있답니다.

설치를 시작합니다.

기본프로그래만 다운받아도 되지만 나머지 프로그램도 스폰서프로그램이 아니라서 다운받아도 괜찮네요.

간단하게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클릭투트윅 사용법 을 살펴볼께요.

인터넷 설정최적화는 보통의 것과 같습니다만,
인터넷 광고차단기능, 사이트 차단기능이 있습니다.
특정사이트나 서버에 중독처럼 접근한다면 해당 사이트선택 혹은 도메인 입력만으로도 접속을 차단할 수 있는 좋은 기능입니다.

PC 레지스트리최적화는 대부분의 클리너 프로그램과 유사합니다.

클릭투트윅 인터넷속도 최적화 기능입니다.
속도테스트를 거친다음 최적의 설정을 알아서 맞추어 줍니다.

여기에도 좋은 기능들이 많은데요,
시작프로그램관리기능, 부트영역조각모음, 시스템종료시 가상메모리삭제, 메모리최적화등 보석같은 기능들이 많이 숨어 있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의 여러가지 설정을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중요한 파일에 암호를 걸 수 있도록 파일보호 기능과 파일숨기기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다른 특징! 클릭투트윅 매크로 기능입니다.
최적화 프로그램이 매크로기능까지...
매크로는 시스템도구에서 하단에 보시면 매크로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투트윅 매크로 사용법은 위의 이미지처럼 매우 강력합니다.  키보드나 마우스의 움직임을 그대로 기록한 후 반복횟수를 지정한 후 실행하면 그대로 실행되는 기능입니다. 주로 게임할때 매크로 기능이 많이 필요하기도 하지만 단순 반복적인 작업이 있다면 노가다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