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사이트의 tvn 온에어 이용해서 tvn 실시간보기 무료 방법을 알려드려요.
무턱대고 tvn 실시간보기 무료 없어요. 그렇게 광고하는건 악성코드를 심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그러는것 같구요, tvn 자체적으로 tvn 온에어 서비스를 하지 않기 때문에 tvn 온에어 주소 여기있어요~ 라고 하는 것 역시 광고나 다름없더라구요.


따라서 가능한 방법은...tvn 실시간보기 무료 티빙 사이트 이용방법입니다. 
tvn은 CJ 계열의 회사인데 티빙 사이트 역시 CJ 계열이죠.
티빙은 동영상 컨텐츠를 볼수있도록 한 유료 사이트인데 요새 TVN 응답하라 1994를 비롯해서 재밌는 컨텐츠들이 많이 나오다 보니 사람들이 티빙사이트를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두 회사 모두 CJ계열회사.  그리고, 공식적인 TVN 온에어 사이트는 없다는 점만 기억하세요.

 

티빙사이트는 유료인데... 그러면 과연 tvn 실시간보기 무료보기가 가능할까요?

자체적으로 무료로 볼수있는 방법은 없어요. 하지만, CJ계열의 통합포인트인 CJ ONE 포인트를 사용해서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CJ ONE 포인트는 CJ계열의 회사에서 소비재나 서비스를 구입했을때 받게되는 포인트인데요, CJ 원카드를 발급받으신 분들은 포인트가 있을껍니다.

대표적으로 CGV극장, 뚜레쥬르, CJ쇼핑몰 등이 있구요.  아마 기억나지 않지만 대부분 가지고 계신 하지만 사용하지 않고 있는 포인트들이 있을꺼예요.  이걸 이용하면 티빙사이트에서 TVN 실시간 무료보기,  tvn 다시보기 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일단 티빙사이트에 가입합니다.

2. 채널별 구매로 해서 TVN 채널만 실시간 TV보기 혹은 TVN 다시보기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티빙 사이트의 TVN 채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tving.com/live/player/C00551


3. 이때 정기결제를 클릭하지 마시고 30일권, 90일권 등 기간제한 구매권을 선택하세요.
티빙의 TVN 실시간 TV보기 30일권 구매 페이지는
https://www.tving.com/billing/new/purchase_product_page.do?PRODID=1028&PRODTYPE=1#  입니다.
4. 구매하기 페이지에서 CJ ONE 포인트 결제를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특정 채널 30일 이용권은 1650원인데... 이미 충분히 포인트가 있어서 그걸로 결제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이게 좋은게... 고화질에다가 TVN 모바일보기 (TVN 스마트폰 실시간 보기) 가 가능하다는 점이죠. 그러다 보니 침대속에서 응답하라 1994 실시간보기, 꽃보다누나 실시간TV보기, SNL코리아 실시간TV보기, 식샤를 합니다 실시간 TV보기 등을 고화질로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암튼..  아예 무료로 TVN 실시간보기는 할수없다라는 점과, TVN 온에어는 TVN 사이트에 존재하지 않는다.  라는 점을 생각하시고 엄한 악성코드 사이트에 낚이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CJ 원카드 포인트가 1,500포인트만 있어도 티빙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tvn 온에어, tvn 실시간보기 무료 티빙, tvn 실시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