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 kfc 팟캐스트 다시듣기 주소 알려드립니다.
현재시간으로 아직 올라오지 않았지만 트위터를 통해서 15일 새벽 2시경에 김어준 kfc 팟캐스트 듣기를 올린다고 하네요.  한겨레신문의 하나TV 섹션과 유투브 하니TV를 통해서 김어준 kfc 팟캐스트 1회 보기, 듣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알려진대로... 김어준 kfc 뜻은 다중적인 의미의 네이밍이 아닌가 싶습니다. '캔터키 프라이드 치킨처럼 정치현안에 대해 뜯고 씹는 재미를 주겠다는 의미도 있겠지만.... 현대통령에 대한 의미도 중의적으로 표현하지 않나 싶네요.  암튼 네이밍 센스는 나꼼수에 이어 대단한 것 같습니다.


김어준 kfc 다시보기 (하나TV) 링크 >
김어준 kfc 듣기 (유투브) 링크 >


김어준 kfc 1회오디오버전은 팟캐스트 팟빵과 아이튠즈를 통해서는 오전에 올린다고 하네요.

동영상이라서 김어준 kfc 다운로드 해서 볼 수 있는 건 아닙니다. 물론 유투브동영상을 받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가능하겠지만, 좀 구찮긴 하죠.  스마트폰의 유투브 어플을 다운받아서 하나TV 혹은 김어준 KFC를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김어준 kfc 팟캐스트 1회 내용으로는 국정원간첩조작사건과 현정부의 부동산대책에 대한 이야기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나꼼수의 벙커1 카페에서 오픈 녹화를 했다고 하고요. 김어준 KFC 1회 출연자로 유우성, 선대인씨가 주요 출연진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아직 현재시간에는 김어준 KFC 팟캐스트가 업로드 되지 않았어요.

물론 예전 나꼼수처럼 많은 흥행과 인기가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때는 진짜 어마어마했었죠.  하지만 지난대선 투표일날 이후 사람들에게서 신뢰를 많이 잃기도 하지 않았나 싶어요.  하지만, 특유의 위트와 통찰로 대중들에게 시원한 청량제가 되어주면 좋지 않나 싶긴 합니다.

김어준 KFC 팟캐스트 다시듣기,  김어준 KFC 방송, KFC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