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퓨처스리그 일정표 및 퓨처스리그 중계 소식이 있네요. KBO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2014 퓨처스리그 일정표를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케이블TV에서 퓨처스리그 중계를 하면 스포TV에서 유투브 채널을 통해 퓨처스리그 인터넷 생중계를 해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죠!  아시다시피 프로야구 2군리그를 퓨처스리그라고 부릅니다.

일단 퓨처스리그 북부리그, 남부리그 일정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4월 퓨처스리그 경기일정표.

5월 퓨쳐스리그 경기일정표

6월 퓨처스리그 남부리그, 북부리그 경기일정표

7월 퓨처스리그 경기일정표

8월 14일까지 퓨처스리그 경기일정이 잡혀있고요, 이외에 퓨처스리그 교류전, 번외경기도 KBO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고양원더스의 경우 교류전, 번외경기가 되겠죠.

특히 올해는 KT위즈가 참여하게 되면서 경기수도 늘어나게 되고 더불어 외국인 용병확대 등으로 선수층이 두터워진 상태라 프로야구2군 경기일정 역시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프로야구 2군경기, 2군리그 퓨처스리그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는 유투브 SOPTV 채널을 통해서 보실 수 있고요, PC가 아닌 슾마트폰이라면.. 대부분 깔려있는 유투브 어플을 이용해서 보실 수 있어요.
http://www.youtube.com/user/spotv

PC에서 스포TV유투브 채널에 퓨처스 중계가 있는날 접속하면 위와 같이.. 생중계 화면이 나와요.

스마트폰 유투브앱에서 스포TV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기 때문에 퓨처스리그 생중계를 보실 수 있답니다.

추가로 퓨처스리그 기록 정보는 KBO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고요, 프로야구 퓨처스리그 순위 역시 포털에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니 크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realspeed&a=A100277374&l=0000


퓨처스리그 일정, 퓨처스리그 중계, 퓨처스리그 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