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신곡으로 더블 타이틀곡중 하나인 SG워너비 가슴뛰도록 뮤비 입니다.

저작권자인 CJ뮤직의 유투브 공식 계정에서 올린 뮤비를 통해 SG워너비 가슴뛰도록 듣기를 하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여름이 지나가려나봅니다.

요새 나오는 노래들은 멜로풍이죠. 한여름에는 비트가 빠른 노래이지만요.



발표한지 1시간도 안되서 그런지 아직 음원차트에는 올라오지 않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곧 음원차트 순위권내에 올라오긴 할 것 같습니다.


SG워너비 가슴뛰도록 가사는 아래와 같아요.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매일 아침 눈을 뜰 때마다 나를 설레게 하는 사람 

나의 심장이 살아 숨쉰다는 걸 가르쳐 주는 사람


벅찬 가슴으로 힘껏 달려가 보고 싶었다고 말할 수 있는 

네가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내 하루는 눈부셔 

너를 사랑해 가슴이 뛰도록

매일 감사해 눈물이 나도록 

내가 태어난 이유 내가 살아갈 이유 너였던 거야

너를 위해 난 존재해 


옆에 있단 이유만으로도 어깰 펴지게 하는 사람 

빈틈 많은 내 삶을 미소로 가득 채워준 단 한 사람 


기쁜 날엔 함께 웃을 수 있고 힘든 날엔 서로 기댈 수 있는 

네가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이 세상은 살만해 


너를 사랑해 가슴이 뛰도록 

매일 감사해 눈물이 나도록 

내가 태어난 이유 내가 살아갈 이유 너였던 거야 

너를 위해 난 존재해 


널 향한 나의 고마움 살아가며 전부 갚아갈게 

나의 곁에 있던 모든 날 단 한 점도 후회 없게 


사랑해 사랑해 소중한 내 사람 

삶의 끝까지 함께할 한 사람 

네가 곁에 있는 게 네가 내 사람인 게 너무 감사해

그게 너라서 


하루만큼 매일 더 네 맘보다 내가 더 많이 사랑해 

가슴 뛰도록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