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2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사이트 주소 안내해드립니다.

올해 1학기때 1차 2차 학교폭력 실태조사를 했었고 이제 2차 학교폭력 실태조사를 실시하는 것 같습니다.



학교폭력실태조사 기간은 9월 14일 ~ 10월 23일까지이며, 대상은 초등학교4학년 부터 고등학교 2학년 재학생 및 학부모이며, 2015년도 2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고 2015년도 2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하는법은 이미지의 설명을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http://survey.eduro.go.kr/


접속하면 설명과 더불어 아래의 이미지처럼 각시도 교육청 링크가 있습니다.

자신의 지역에 해당하는 교육청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고요, 학생 또는 학부모를 선택합니다.



학부모의 경우 아래와 같은 안내화면이 나오고요, 참여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학교폭력 학부모인식조사는 익명으로 처리되며 학교생활을 위한 지원자료로만 활용된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학교폭력 실태조사 모바일 사이트는 없고요.. 아래처럼 수많은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진짜 Active-X 없는 세상에 살고 싶네요.  학교폭력 실태조사 오류가 가장 많은 원인도 이런 엑티브엑스 설치 때문이라고 하던데...

학생의 경우 2015년도 2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인증번호를 분실하였다면.. 담임선생님을 통해 6자리의 인증번호를 다시 발급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옛날에도 학교폭력이 없진 않았겠지만... 요즘은 문제가 더 심각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학교 - 지역 - 학생 - 부모 모두가 책임이기도 하구요.


암튼, 학교폭력 없이 아이들이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마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