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다음에서 사주닷컴의 컨텐츠를 풀었네요!

음.. 내년은 다들 아시다시피 말하기 거북한 병신년이라죠.


암튼, 다음 2016년무료토정비결보기 할수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음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음앱은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공식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2. 앱이 설치된 상태에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다음앱에서 아래의 주소를 넣으세요.

http://m.daum.net/event/lucky2016.daum?sh=s9 

위의 링크는 pc에서는 안되고요, 스마트폰에서만 2016년무료토정비결보기 가능합니다.



그러면 요렇게..

1월22일까지 1만원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수있다고 나옵니다.

근데.. 기회는 단 한번.

하지만, 이메일로 결과를 보낼수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먼저 본인의 사주 정보를 넣습니다.

양력/음력/시간 까지요.

그러면 2016년 총운이 나옵니다.

더불어 아래처럼 행운의 숫자와 컬러, 장소도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본격... 나의 운세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별운세

토정비결 5대운으로 재물/성공, 창업/이전, 가정/사랑, 건강 등이 있네요.

물론 SNS 를통해 친구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기회는 단한번인 만큼...

메일로 2016년 운세결과를 보내서 저장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음... 저는 확인해보니... 



금년의 운세는 즐거움도 따르고 근심도 따르니 흐름에 따라 순행하는 사람에게는 근심, 걱정이 사라질 것이며 대세의 흐름에 맞추어 순응한다면 원만한 한 해를 보내고 부족하지 않은 큰 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후분에 가서는 금전과 사업에 있어 어려움이 모두 거치고 본인이 원한다면 금전적으로든 가정이든 모든 액운이 사라지니 이 모두가 그동안 쌓아 올렸던 본인의 덕임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금년은 또한 대체적으로 주변이 어수선하고 여러 사람으로 인하여 시달림을 받을 수 있으니 마음을 강하고 담대하게 가다듬는 것이 필요합니다. 내 집안은 평안하고 근심 걱정이 없이 즐거운 일들이 가득 하겠으나 주변 사람으로 인해 그 평화가 깨질 수 있습니다. 특히 친척지간에 보증과 관련된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크건 작건 일체 관여를 하지 않음이 유익합니다. 처음에는 다소 다툼과 원망들이 오고 가겠으나 후에는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다. 문서에 관련되어 구설수가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큰 해입니다. 매사 신중을 기함이 필요합니다. 특히 배우자나 애인에게 근심이 생기거나 나를 떠나는 일이 생길까 걱정이니 이를 미리 알고 현명하게 대처해야 할 것이며 관심과 사랑이 모든 사랑의 근원이 된다는 것을 믿고 따라야 할 것입니다. 올 해는 다소 부진한 점도 보이나 학생은 학업 성적이 올라 어려운 시험에도 합격하는 기쁨이 따르겠고, 높은 자리에 승진하는 출세길도 열릴 것이며 미혼자는 화촉을 밝히는 기쁨도 있으니 이 어찌 행복하지 않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재복도 따르고 관록도 있으니 마침내 큰 이익을 얻고 자신이 진정 바라는 소원이 있다면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여행길도 가벼운 발걸음으로 떠나 멋진 추억을 만들고 돌아 올 것이며 멀리서 친구가 찾아와 나를 기쁘게 해주니 정서적으로도 안정을 찾고 안팎으로 즐거운 일을 중중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더욱 정진하고 운명의 아슬아슬한 위기를 개척해 나간다면 반드시 올 해는 뜻 깊은 결실을 맺기에 부족함이 없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뭐 그닥이군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