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입한 사이트 무료확인 하거나 내가 가입한 사이트 찾기는 주민번호도용된 것이 없는지 확인할 때가 있습니다. 예전에 잠시 방통위에서 개인정보 클린 캠페인을 통해 무료로 진행했었지만 지금은 종료되었습니다.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는 실명 DB를 이용하여 특정 사이트들에서 회원가입시 실명인증 받을 때 신용정보회사의 실명 DB를 조회하게 되는데 이것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신용회사에는 회원가입시 실명인증 받은 기록들이 남게 되어서 내 명의로 가입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국내의 신용평가 회사가 세네군데 정도 되는데 이중 서울신용평가(주) 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1개월간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느나, 2월 5일자로 방통위 지침에 따라 무료 조회는 없어졌습니다만,  내 주민등록번호로 가입한 사이트가 나도모르게 있는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및 확인하기 >

사이렌24 사이트에 가시면 아래와 같이 무료 회원가입 이전에 본인의 주민번호를 입력하면
가입한 사이트수와 도용 가능성이 있는 사이트 가입수, IP 추적수가 나옵니다.


제 명의로 확인해보니.... 헐.... 이렇게 나오네요.ㅠㅠ.

좀 더 정확하게 어느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회원가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개월은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위와 같은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이후 문자로 내 주민번호로 사이트에 가입하거나 한다면 문자가 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및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