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당첨번호통계 확인하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지난번에 128억 로또 1등이 나오면서 다시 로또당첨번호통계 자체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네요.  한동안 로또에 뜸했는데.... 제세공과금 빼고 88억을 다음날인 월요일에 인출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부럽기도 하고...
암튼 로또당첨번호통계는 공식적으로 로또 복권을 발행하는 나눔로또에서 제공합니다.

여러가지 로또당첨번호통계를 제공하는데,
번호별 로또당첨번호통계, 색상별통계, 구간별통계, 홀짝통계, 패턴분석, 지역별 로또당첨자배출점 (로또복권파는곳), 기간별미출현번호 등에 대한 통계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가장많이나온 로또당첨번호통계를 보니,
보너스 당첨을 제외하고 40, 20, 37, 34, 27번 순서네요. 
 

지금까지 누적이고요, 40번이 나온 회수가 무려 87회.

이외에 로또당첨번호통계에는 재밌는 것들이 있습니다.
구간별, 색상별 통계가 있기도 하구요.

위와 같이 번호조합의 특정패턴을 파악하는 로또당첨번호통계 패턴 분석도 있습니다.

뭐 하지만...  이런걸 다~~~~~~~ 고려해도 맞출수있는 확률이라는게 눈꼽만큼도 안되는 지라...
자동으로 한다던지 혹은 로또번호조합기 프로그램을 통해 운에 맡기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이외에 홀짝통계나 로또당첨번호 연번통계 도 있습니다.
물론 로또관련 사설사이트에서 이러저러한 분석을 해주기도 하지만.... 음..
로또는 역시 운!

더불어 나눔로또에서는 로또1등당첨자배출 지역을 지역구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645lotto.net/Confirm/index.asp 


암튼 로또당첨번호통계보기

언젠가 하나 맞아야 할텐데.... 하는 끊임없는 로또열망.
로또는 안되더라도 진행하는 일이나 잘 되었으면 싶기도 하고... 그러다 가끔 로또 한번씩 자동으로 구매해보기도 했는데, 진짜 로또 1등 맞는 분은 어떤 심정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