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스타킹으로 유명한 현영 Line S 스타킹이 현영을 브랜드화 해서 사업을 시작 한달만에 3억의 매출을 올렸다고 하네요. 스타마케팅의 성공적인 예인 것 같습니다.
다른 여자연예인 처럼 화보를 찍거나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하는 것이 아니고 브랜드화 사업을 추진하는 쪽과 물류 및 판매를 담당하는 쪽이 따로 있고 현영은 브랜드 자체에 무게를 두는 형태라서 연예인에게 큰 부담이 없고 성공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현영 라인S 스타킹은 그러다 보니 온라인에서는 찾을 수 없고요, 오프라인 편의점인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사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현영이름을 차용한 또하나의 브랜드로 현영 스타일 H 아이스 음료도 있었는데요, STYLE H 에 대한 반응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 입장에서는 직접 몰을 운영안해도 되고, 유통쪽에서는 유통을 직접 관리할 수 있어서 양쪽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방법인 것 같고요,
유사한 사례로 정가은 스타킹인 정가은 비올레타 가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