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레일바이크 위치 및 제주 레일바이크 가격 알려드립니다.
제주 동쪽 오름이 많은 곳에 위치한 제주 레일바이크. 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사실 개장할때 제주도민으로 걱정이 좀 있었죠. 용눈이오름, 다랑쉬오름 등 오름이 많은 곳에 그리 개발하면 어쩌나 싶었는데요.

레일바이크 타는 시간은 대략 30분 정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내리막도 있고, 오르막도 있고... 대부분은 평지.  그리고 평지를 달릴때는 페달을 열심히 밟으면 좀 빨리 움직이긴 합니다.  한 차에 4인이 탈수있게 되어 있고 아이랑 타보니 안전합니다.


제주 레일바이크 위치는 용눈이오름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그러다보니 레일바이크를 타고 움직이다보면 아름다운 곡선의 용눈이오름, 높은 다랑쉬오름, 저멀리 성산일출봉을 볼 수 있죠.  레일바이크 제주 위치는 억새가 많은 곳이라서 가을철에 오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철에는 저 차량에 투명비닐 덮개를 장착합니다.
아마 비오는 날에도 장착하지 않을까 싶어요.

제주 레일바이크 시설에 일리커피숍이 있더라구요.

제주 레일바이크 가격을 보면..
제주도민은 도민할인이 되고요. 일반 가격은 4인 48,000원, 3인 40,000원, 2인 30,000원 입니다.  
제주 레일바이크 할인 받는 방법으로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3천원씩 할인되더라구요.  그리고 제주 관광오시는 분들이 대부분 제주할인쿠폰을 이용하시니까 대부분 할인 받지 않을까 싶어요.

저 높은 오름이 다랑쉬오름이구요, 이전 사진은 멀리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모습입니다. 
레일바이크 탈때 저렇게 보이진 않고 전망대로 가거나 용눈이오름으로 가셔야 저런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일대에는 한우 방목을 하기도해서 겨울철을 제외하고 이렇게 소와 마주칠수있죠.


제주 레일바이크를 타셨다면.. 바로 옆의 용눈이오름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높지 않아서 한바퀴 휙~ 도는데 1시간 반 정도 시간 잡으시면 될 것 같구요.  오름의 라인이 예쁘죠.

용눈이오름 주차장에 차를 세우시면 상도리마을상점 이라는 작은 점빵이 있습니다. 물론, 주차료는 없고요.

간단한 사발면, 삶은계란, 커피, 오뎅, 과자 몇종류를 파는 아담한 가게입니다.

용눈이오름 앞의 상도리 마을상점에서 발견한 핫 아이템!
4대악 쫀듸기.  어릴적 추억이 생각나더라구요. 



제주 레일바이크 위치, 제주 레일바이크 가격. 용눈이오름 상도리 매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