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같은 세일을 하는 퍼스트빌리지.
근데 사람들이 아산에 있는 매장 이외에 퍼스트빌리지 온라인 구매하려는 의지로 퍼스트빌리지 온라인 매장 사이트를 찾는 것 같은데요. 결론적으로 퍼스트빌리지 온라인 스토어는 없어요.  워낙 싸게 파는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이다보니 아산 매장까지 이동하기 곤란한 분들이 많이 검색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싸기는 진짜 엄청 싸게 파는 것 같아요.
도대체 어떤 물류 시스템이길래, 상품소싱을 어떻게 하길래 브랜드 의류, 신발, 아웃도어를 이렇게 싸게 팔 수 있는 것인지. 공간 임대료가 대도시 안에 있는게 아니라서 저렴하더라도 말이죠.

특히 4월 퍼스트빌리지 창고 개방 이벤트 중에 백미가 만원의 행복 창고개방이었는데,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의 이월상품을 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른바 폭탄세일.  고어텍스 자켓들이 무려 10만원 이하였으니 할인률이 엄청난 거였죠.


물론, 시간이 좀 흐르고 퍼스트빌리지측에서 창고, 물류시스템을 잘 갖추고 퍼스트빌리지 온라인쇼핑몰이 생기면 퍼스트빌리지 온라인 구매방법을 알수있겠지만 그건 알수없는 일 혹은 생기지 않을일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2014년 4월 13일자로 창고개방 행사는 끝났는데, 카드할인 이벤트는 계속되네요. 10만원 이상 삼성, 롯데카드 구매시 사은품 증정이벤트는 지속된다고 하고요, 거의 매월 파격행사가 있으니 퍼스트빌리지 5월 행사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