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세일 소식이 있네요. 이런 화장품데이가 꽤 많던데... 4월 어퓨데이 기간이 공지되었더군요.

어퓨 4월 세일 기간 즉, 4월 어퓨데이 세일 일정은 기간 28일 ~30일입니다.

 

근데.. 공지가 좀 아리송하네요.

어퓨 전품목 50% 이상 세일이라고 하는데... 세부 메뉴에서 보니 50%, 30%, 20% 이하. 뭐 이렇게 있어요.

 

 

이렇게 어퓨할인 공지를 하면.. 음.... 뭐 50% 이상 세일하는 것도 있고, 20% 이하로 세일하는 것도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군요. 모두 50% 이상 세일이라는 것이 아니라 말이죠.

 

 

.

그리고 4월 어퓨데이 종료와 함께 마감되는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바로 어퓨 선크림 1+1 이벤트.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SPF45/PA+++ 인데  이 품목은 어퓨데이 세일에는 들어가지 않고 1+1 행사만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어퓨 선블럭 가격은 7,800원.

 

어퓨 선크림 겟잇뷰티에서 2위를 했다고 하던데.. 겟잇뷰티 사이트에서 후기를 보면 대략 무난하다는 평이 많더군요.

 

어퓨 화장품 중에 인기가 있다는 어퓨 매직 모공커버 밤. 이것도 겟잇뷰티에서 순위에 있던거라던데.. 어퓨 모공커버밤 가격은 30% 정도 세일된 6,160 원이라고 합니다.

 

 

4월 어퓨데이 구매는 해당기간내 주문완료시 적용되고, 행사기간중 마일리지(BM) 적립은 되지 않으며 구매실적은 반영된다고 하고요. 온라인몰에서는 주문량에 따라 배송일정이 조정될 수 있다고 합니다. 어퓨 오프라인매장 및 온라인 어퓨매장인 뷰티넷에서 동일하게 진행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