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4월에 온라인펀드슈퍼마켓 홈페이지가 오픈했었군요.  펀드슈퍼마켓 사이트 주소 및 펀드슈퍼마켓 수수료 등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먼저 펀드수퍼마켓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요약하자면 자산운용사들의 대부분의 펀드를 취급하고 있어서 비교하기 쉽고 은행처럼 판매보수가 높지 않으며 선취수수료를 받지 않는다.  정도가 펀드수퍼마켓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펀드를 한곳에서 만나다!
펀드슈퍼마켓에서는 국내 자산운용사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펀드를 판매합니다.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펀드에 투자하는 방법.
펀드슈퍼마켓에서는 S클래스 펀드를 판매합니다.S클래스 펀드는 펀드슈퍼마켓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투자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선취수수료를 받지 않고, 펀드 보수도 현행 오프라인 펀드의 1/3정도 에 불과합니다.

.
공정하고 객관적인 정보에 목말랐다면 펀드슈퍼마켓은 어느 특정 기관의 영향을 받지 않는 중립적인 판매채널입니다. 47개 자산운용업계가 공동으로 설립을 추진하고 출범을 지원한 만큼 상품선정 및 배치 등에서도 객관적인 지표를 기준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불완전판매가 되었을 경우 투자원금을 배상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한 고객님의 투자판단 실수로 매수가 이뤄진 경우에도 매수 철회의 기회를 드립니다.

금융기관의 창구를 일일히 방문할 필요 없이 펀드슈퍼마켓에 접속해서 꼼꼼하게 비교하고 매수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한 번의 접속으로 쉽고 편리하게 펀드 가입과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펀드수퍼마켓 오픈 사이트 주소는
http://www.fundsupermarket.co.kr/  입니다.

펀드슈퍼마켓 계좌개설 방법은 최초 개설이 필요한데 이는 우체국이나 우리은행에서 연계계좌를 만들고 온라인에서 회원가입 및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계좌개설 및 거래를 하시면 되고요, 현재 오픈 및 가입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전 다른거 말고... 펀드온라인코리아의 펀드슈퍼마켓 펀드순위등이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온라인펀드슈퍼마켓 소장펀드 상품도 있던데요, 아무래도 은행에서 가입하는 것보다 수수료등이 낮으니 도움이 되긴 할 것 같고 아래와 같은 소장펀드들이 있다고 합니다.
신한BNPP 코리아롱숏소득공제장기증권전환형자투자신탁
신영 고배당소득공제증권자투자신탁 [주식] S-T
알리안츠 기업가치나눔소득공제장기증권자투자신탁
우리 코어밸류장기소득공제증권전환형자투자신탁...
우리 행복드림장기소득공제증권전환형자투자신탁...
한국밸류 10년투자소득공제증권투자신탁 (주식) S-T
신한BNPP 스마트인덱스소득공제장기증권전환형자...
신영 마라톤소득공제증권자투자신탁 [주식]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