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시리즈인 LG스마트폰의 LG G3 스펙 및 G3유출 사진이 나왔네요.

저는 옵티머스G를 쓰고 아내는 G2를 쓰는데 큰 불만없이 그리고 해상도 때문에 만족하고 있는데요.

 

G3 유출 랜더링 사진을 보니... 노예약정기간이 끝나면 갈아타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왠지 느낌이.... LG 초코렛폰의 향기가 난다고 할까요?

G3 황금색의 느낌이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이렇게 나온다는 전제하에..

 

살짝 곡선인데... 개인적으로는 이런 스타일이 약간 부담스럽긴하더라구요.

잘못해서 깔고 앉으면 망가지지 않을까 하는... 쓸데없는 걱정.  하지만 실제로는 그립감이 더 좋긴하죠.

 

 

.

전면부 G3 홈키는 여전이 없는데.. 뭐 컨셉이거니 생각하고 아내의 G2 사용하는 걸 보면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으니 그닥 저에게도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G3 스펙, 예상 스펙은 아래와 같다는 군요.

QHD(2560×1440) 해상도가 적용, 5.5인치 화면, 퀄컴 스냅드래곤 805, 3GB 램, 1300만 화소 카메라. G3 색상은 골드, 타이탄 그레이, 실버 라고 합니다.  음.. 제가 산다면.. 고... 골드. 과연 LG G3 출고가격이 어떻게 결정될지 모르겠지만... 뭐 적어도 80만원대는 하겠죠.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니까. 암튼 출시되면 기대됩니다. 

 

물론, 출시되면 바로 구매하진 않을꺼예요. 노예 약정이 올해말까지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