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인기구단인 엘지, 롯데, 기아.

엘롯기가 경기력이 좋으면 프로야구 전체 흥행에 큰 도움이 되기도 하죠.

 

근데....

 

예전에 엘지, 롯데, 기아가 함께 부진하던 시절.

엘롯기 동맹이라고 불리우며... 자조섞인 노래가 있었으니 그 노래가 바로 엘롯기송. 엘롯기 노래입니다.

 

 

 

 

송대관 유행가 곡을 개사해서 어떤 팬이 만든 노래인데요,

그 당시 엘롯기의 경기력, 그리고 엘롯기 팬들의 탄식을 엿볼수있는 가사입니다.

 

엘롯기노래 mp3 듣기는 아래의 사운드클라우드의 플레이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엘롯기 엘롯기 신나는 노래' 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사는 에쿠수라는 네티즌이 개사해서 불렀다고 하네요.

 

엘롯기 엘롯기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쿵쿵따리 쿵쿵따 짜리 짠짠

 

엘롯기 노래 가사는 꼴지가 사는 크보이야기
올시즌은 힘들어도 내년이 있으니 행복하구나
엘롯기 엘롯기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엘롯기 엘롯기 서글픈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기아의 노래 가사는 부상과 연패 탈꼴지구나
잘 나갈적 해태시절 가슴에 와닿은 돌정환노래
엘롯기 엘롯기 불쌍한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쿵쿵따리 쿵쿵따 짜라 잔짠

 

롯데의 노래 가사는 플옵 못가는 눈물의 7년
올시즌도 안습크리 송타미 배장호 불행 중 다행
쿵쿵따리 쿵쿵따 신나는 노래 우리 한번 불러보자
쿵쿵따리 쿵쿵따 서글픈 노래 가슴치며 불러보자

 

엘지의 노래 가사는 재박과 배추 100억의 투자
찬물용택 블론규민 거기에 그름 붓는 캐막장 수비
쿵쿵따리 쿵쿵따 원망의 노래 우리 한번 불러보자
쿵쿵따리 쿵쿵따 안습의 노래 가슴치며 불러보자

 

엘롯기 노래 가사는 희망과 좌절 설레발 연속
투수 타자 따로지만 유망주 1차 픽업 하위권 노래
내년엔 잘하겠지 희망의 노래~